[AD]

[아경 오늘의 띠별·별자리 운세] 2월 14일 수요일

최종수정 2018.02.14 00:22 기사입력 2018.02.14 00:22

◇ 띠별 운세
쥐띠
한줄 코멘트 : 무리한 욕심을 부리지 않는다면 금전적으로 즐거움이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48년생 음주 가무로 과로하는 일이 없도록 하십시오.
60년생 열정적으로 움직이는 와중에 도와줄 사람을 찾게 될 것입니다.
72년생 소식이 끊겼던 사람과 연락이 닿거나 사람 만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84년생 소득이 있는 날입니다. 모임에 빠지는 일이 없어야 하겠습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말과 행동을 할 때에 조금 더 신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49년생 초조, 좌절 등을 체험할 수 있으니 마음의 여유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61년생 자신이 바라던 귀중한 책이나 정보를 얻게 되는 운입니다.
73년생 자신의 본분을 알고 행동하면 따르는 이 있을 것입니다.
85년생 자신의 말에 대한 권위가 실추될 수 있으므로 책임감 있는 행동이 필요합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자신의 능력 밖의 일을 탐한다면 모두 잃고 말 것입니다.
50년생 초조, 좌절 등을 체험할 수 있으니 마음의 여유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62년생 자신이 바라던 귀중한 책이나 정보를 얻게 되는 운입니다.
74년생 자신의 본분을 알고 행동하면 따르는 이득이 있을 것입니다.
86년생 자신의 말에 대한 권위가 실추될 수 있으므로 책임감 있는 행동이 필요합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남과는 다른 자신만의 것이 있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51년생 자신과 뜻이 같은 사람을 찾아 보십시오.
63년생 문제가 풀리기 시작하고 좋은 결과가 예상됩니다.
75년생 먹는 즐거움이 있는 자리에 좋은 인연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87년생 다른 사람을 부러워 하지 마십시오. 자신도 곧 누군가 부러워 할 사람이 될 것입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하고자 하는대로 이루어질 것이니, 보다 높은 꿈을 꾸는 것이 좋습니다.
52년생 뭔가 장애물이 생겨 고심하므로 사소한 일에 너무 마음을 두지 않아야 합니다.
64년생 횡재수 있습니다. 가까운 친구와 만남을 가져보십시오.
76년생 화해의 손길을 내밀면 즐거움이 있을 것입니다.
88년생 자신이 바라던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남과 다른 눈으로 남보다 높은 이상을 추구해야 합니다.
53년생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거나 자존심에 상처를 줄 수 있습니다.
65년생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해야 합니다. 괜한 행동으로 구설에 오를 수 있습니다.
77년생 변화를 추구하는 마음으로 변신을 꾀해 보십시오.
89년생 발상의 전환이 새로운 환경을 만들 것입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감당하기 힘든 일을 맞아 걱정이 태산처럼 마음 속에 웅크리고 있을 수 있습니다.
54년생 의외의 난관이 닥쳐올 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합니다.
66년생 윗 사람의 말을 새겨 들으십시오. 자다가도 떡이 생기는 날입니다.
78년생 쓸모 없는 감정의 소모는 피해야 합니다. 헛물을 켤 수도 있습니다.
90년생 수습하기 어려운 문제로 근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큰 지출이 없고 돈이 차곡차곡 쌓이니 그 어느 때보다 여유로운 마음으로 풍족하게 생활할 수 있는때입니다.
55년생 번득이는 아이디어가 의욕을 높여줄 것입니다.
67년생 누군가 자신을 관찰하고 있으므로 행동을 조심해야 합니다.
79년생 자신이 맡고 있는 책임을 감당하기 힘들지만 누군가의 구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91년생 이성관계가 복잡해질 수 있으므로 원성을 살 만한 행동은 삼가야 합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평가를 받는 날입니다. 많은 준비를 필요로 할 것입니다. 지나친 자신감은 금물입니다.
56년생 정신적 물질적 자본을 투자할 만한 일을 하게 됩니다.
68년생 자신의 권한이 커져 실력 발휘를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80년생 여러 사람이 자신이나 일에 대해 평가를 하게 될 것입니다.
92년생 상대방에게 칭찬받는 일이 생기지만 경제적으로는 지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지나치게 스스로를 과신하지 말고 주위의 말을 귀 기울여야 할 때입니다. 과도한 욕심은 접어야 하는 때입니다.
45년생 지나친 욕심은 자신의 입지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57년생 지나치게 자기 자신을 과신하지 말고 주위의 말을 귀 기울여야 할 때입니다.
69년생 즐기는 것은 적당히 해야 지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81년생 주변에 소원했던 사람들에게 문자라도 건네보십시오. 즐거운 한 때가 예상됩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쓸데 없이 다른 사람의 일에 관여했다가 화만 더 키우고 봉변달할 염려가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46년생 누군가 자신을 관찰하고 있으므로 행동을 조심해야 합니다.
58년생 낭비를 막는 것이 최우선일 것입니다.
70년생 강한 사람이 살아 남는 것이 아니라 지혜로운 사람이 살아남게 됩니다.
82년생 하는 일이 시원스럽고 깨끗하게 매듭지어질 것입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입 밖으로 나간 말은 주워담기 어렵습니다. 상대방에 입장에서 생각하고 말해야 합니다.
47년생 아랫사람에게라도 겸손하게 대하면 공짜 밥도 생기는 날입니다.
59년생 모처럼의 성과가 무의미해질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71년생 일상에서 벗어나 가까운 공원이라도 산책하며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누군가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양자리(3.21~4.19)
평소보다 매우 예민한 상태여서 주위사람과 불필요한 언쟁을 벌일 가능성이 크다. 평소에는 아무렇지도 않게 웃어넘길 수 있었던 농담도 오늘은 더없이 짜증나게 들릴 것이다.

황소자리(4.20~5.20)
당신의 물건에 눈독을 들이던 사람이 당신이 잠깐 한눈을 판 사이에 가져가거나 망가뜨릴수 있다. 일이 일어난 후에 후회하기보다는 그러한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하다.


쌍둥이자리(5.21~6.21)
능력을 훌쩍 뛰어넘는 일이 주어졌다고 해서 좌절하거나 절망할 필요가 없다. 불가능이란 없다는 신념으로 재능과실력을 모두 쏟아 붓는다면 분명 잘 해결될 일이다.

게자리(6.22~7.22)
감정을 솔직하게 드러내는 일은 결코 나쁘지 않지만 그렇다고 해서 항상 옳다는 것은 아니다. 때로는 자신의 감정을 삭히면서 인내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사자자리(7.23~8.22)
어떠한 결정을 내릴때 너무 스스로만을 위했다가는 제 꾀에 제가 넘어가는 일이 벌어진다. 당신 나름대로 열심히머리를 굴려서 최대한 유리한 방향으로 이끌지만 남들은 다 알고 있을 것이다.

처녀자리(8.23~9.23)
이런저런 이유로 하나둘 미뤄왔던 일이 쌓여서 괴롭혀도 걱정할 필요없다. 오늘 그 일에 대한 걱정은 말끔하게 풀릴 것이니, 몸이 좀 힘들어도 모두 행하도록 해라.

천칭자리(9.24~10.22)
뭔가 계획을 세웠다면 처음부터 차근차근 재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 완벽해 보이는 계획이라도 오류를 한두가지 않고 있으므로 점검 없이 계획을 실행했다가는 크고 작은 금전적 손실이 예상된다.

전갈자리(10.23~11.22)
주위에서 아무리 비전이 밝다고 외쳐대는 아이템이라도 철저한 준비가 없다면 결코 성공을 보장 할수 없다. 더욱이 초보자인 당신에게 철저한 준비와 치밀한 사전 계획이 무엇보다 중요함은 불 보듯 뻔한 사실이다.


사수자리(11.23~12.24)
당신에게는 고작 10분에 불과한 짧은 시간이라도 상대방에게는 더없이 소중한 시간이다. 조금 늦어도 되겠지라는안일한 생각을 가졌다면 당장 버리는게 좋다.

염소자리(12.25~1.19)

문제가 될만한 일은 아무리 사소한 일이라도 초기에 확실히 해결해 놓지 않으면 안된다. 커다란 산불도 시작은 작은 불씨였음을 잊지마라.

물병자리(1.20~2.18)
어떤 일을 맡든지 척척 잘 해낼것 같은 기분이 드는 하루이다. 그래서인지 당신은 평소하고 싶었던 일을 이것저것시작할 것이다. 하지만 의욕만점의 기분으로 시작한 일이 결국에는 당신의 발을 붙잡고 괴롭힐 것이다.

물고기자리 (2.19~3.20)

아무리 좋은 날씨가 당신을 밖으로 유혹해도 단호하게 뿌리칠 필요가 있다. 오늘 외출을 해서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