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뉴 K3 등 대표차종 전시, 드라이브 와이즈 씨어터·포토존 등 이색 체험 선사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 기아자동차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과 동계 패럴림픽을 찾는 전세계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널리 알리게 될 홍보관 ‘비트 플레이(BEAT PLAY)’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비트 플레이는 고객들이 기아차의 대표 차종들과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기아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조성된 총 규모 960㎡ 의 공간으로, 기아 브랜드 에센스인 '또 다른 울림(A Different Beat)'을 평창올림픽에서 고객들이 경험하도록 한다는 의미에서 비트 플레이로 이름 붙여졌다.
전시관은 큐브 형태의 컨테이너와 블랙 & 레드 포인트를 적용했으며 LED를 활용한 외관과 자동차 서킷 트랙을 형상화한 실내공간 등 다이나믹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완성됐다.
홍보관에는 2월 출시 예정인 신차 올 뉴 K3를 비롯해 스팅어, 스토닉, 더 뉴 K5, 카니발, 쏘렌토 등 기아차의 대표 차종들이 전시된다.
아울러 가상현실 속에서 자율주행 체험이 가능한 ‘드라이브 와이즈 VR 씨어터’ 및 올 뉴 K3의 상품성을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기아차의 우수한 기술력을 적극 홍보하는 동시에 컬링, 아이스하키, 스노우보드 등 동계올림픽 종목과 연계된 포토존을 마련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9일 정식 개관하는 기아차 홍보관 비트 플레이에서 많은 고객들이 잊지 못할 추억을 쌓길 기대한다”며 “기아차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의 성공 개최를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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