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코아스, 사무환경 진단프로세스 '위드' 오픈

최종수정 2018.01.23 10:51 기사입력 2018.01.23 10:51

'위드' 홈페이지(코아스 제공)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사무가구 전문기업 코아스(옛 한국OA)는 사무환경 진단프로세스 '위드(WITH)' 홈페이지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위드'는 사무환경에 대한 다양한 요구를 총 167개 항목으로 세분화해 체계적인 진단과 분석으로 최적의 사무환경을 제안한다고 코아스는 설명했다.

홈페이지는 '플로팅스케이프', '오피스컨설팅', '리서치&인사이트', '컨설팅 문의'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플로팅스케이프'는 16가지 업무별ㆍ공간별 특성에 따라 업무환경을 어떻게 디자인할 수 있는지 제안한다.
'오피스 컨설팅'은 창의적인 업무 공간의 효용을 설명하고 고객들이 사무환경진단을 쉽게 이해하고 문의할 수 있도록 했다.

'리서치&인사이트'는 최근의 관련 트렌드와 이슈들을 다룬다. '컨설팅 문의'는 담당자에게 바로 전달할 수 있는 문의 페이지와 함께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자사 온라인 채널들을 연계해 코아스의 다양한 소식들을 접할 수 있다.

코아스 관계자는 "다양해지고 있는 업무 환경으로 보다 심층적이고 전문적인 사무환경정보들을 통해 고객들의 업무 공간디자인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홈페이지를 오픈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오늘의 주요뉴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