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 신학기 준비를 위한 필수품 '백팩'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 올해는 수납, 정돈을 위한 기능성을 강화한 것은 기본, 트렌디한 디자인을 입은 감각적인 백팩이 등장하고 있다.
링크와 포스 백팩은 102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기능성, 실용성까지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를 세련되고 간결하게 풀어낸 디자인에 휠라 로고, 웨빙 디테일과 레드, 화이트, 네이비 컬러를 활용했다.
링크, 포스 백팩은 신개념 수납 기능으로 실용성을 강화했다. 위치별, 공간별 수납공간을 효율적으로 설계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게 했다. 백팩 양 사이드에 웨빙 테이프를 적용,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어 넉넉한 수납 기능을 제공한다. 백팩 내부의 메인 공간과 앞판 분리형 공간, 사이드포켓까지 풀 포켓 설계로 문구부터 작은 용품까지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노트북(15인치) 수납공간까지 별도로 마련, 신학기 학생들과 직장인을 위한 아이템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링크는 오프화이트, 블랙, 크림, 다크그레이, 살몬핑크 총 5가지 컬러, 포스는 오프화이트, 블랙, 네이비, 다크레드 등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가격은 링크 11만9000원, 포스 13만9000원.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성인 절반 "어버이날 '빨간날'로 해 주세요"…60대...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