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디오스타’ 김새롬 “이혼 후 상황 탓, 남 탓, 상대방 탓도 해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비디오스타' 김새롬/사진='비디오스타' 캡쳐

'비디오스타' 김새롬/사진='비디오스타'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비디오스타’ 방송인 김새롬이 이찬오 셰프와의 이혼 1년여 만에 방송으로 돌아왔다.

1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자본주의 커플 특집! 환장의 조합이야, 뭐야~’ 특집으로 이계인, 지상렬, 춘자, 김새롬, 김성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혼 후 첫 예능에 출연한 김새롬은 그간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던 이유와 이혼 심경을 공개했다.

김새롬은 “가장 중요하게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두 가지 사건이 일어났는데 그 사건들이 이혼의 결정적 사유가 아니었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다”라며 “솔직히 결혼을 성급하게 했었다. 단순히 사랑하는 것과 실제로 사는 것은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됐다. 서로 맞춰 나가는 일에 서툴렀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제 사적인 문제인데 대중이 얘기를 들어주실까, 대중의 시간을 뺏는 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했다”며 그동안 각종 이혼 관련 루머에 대해 해명하고 싶었다고 토로했다.
또한 김새롬은 1년여간 방송에 출연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어렸을 때 방송일을 시작하면서 일을 안 하면 불행할 거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일했다. 그런데 쉬면서 여러 가지를 배웠고 행복을 느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20살 때 이혼하신 어머니를 언급하며 “어머니가 혹시 당신 때문에 딸까지 이런 일을 겪는다고 생각하실까 봐 죄송했다”며 “상황 탓, 남의 탓, 상대방 탓도 해봤다. 그러다 어느 순간 ‘내 잘못이구나’라는 걸 깨달았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김새롬은 “이 일은 한 사람이 한 가지 일을 겪은 것이 아니라 두 사람이 한 가지 일을 겪은 것이다. 그 사람도 같은 아픔을 겪고 있을 거다”라며 “얼른 털어내고 극복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간접적으로 전남편 이찬오를 언급했다.

한편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