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오마이걸 겨울여행 담아낸 '미라클 원정대' 25일 첫 방송

최종수정 2018.01.13 08:08 기사입력 2018.01.13 08:08

'오마이걸 미라클원정대'/사진=해요TV

 

걸그룹 오마이걸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마이걸 미라클 원정대'가 25일 첫 방송을 갖는다.

 

오는 25일 오마이걸의 겨울 여행을 담아낸 '오마이걸 미라클 원정대' 첫 번째 에피소드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는 활동을 앞두고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던 오마이걸 멤버들이 비밀여행에 초대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이 그려질 예정이다.

 

프로그램을 통해 힐링과 먹방을 맘껏 즐기는 오마이걸 멤버들의 꾸밈없는 모습과 소녀들의 마음 따뜻한 우정이 9편의 에피소드에 담긴다.

 

'오마이걸 미라클 원정대'는 유맥스(UMAX)와 해요TV가 만나 UHD로 스타들의 리얼 매력을 보여주는 공동제작 프로그램이다. 전체 분량이 UHD로 촬영돼 눈이 내린 아름다운 강원도 풍경과 더불어 오마이걸 멤버들의 매력까지 고화질로 즐길 수 있다.

첫 방송은 UHD 채널 유맥스와 온라인으로는 해요TV를 통해 25일 오후 8시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TV와 V LIVE, 유튜브 그리고 중국에서는 이즈보(一直播)와 화지아오(花椒)채널로도 시청이 가능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