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이니스프리가 최초로 공개하는 제품들로 구성한 ‘한란 시그니처 세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겨울철 필수 크림으로 자리잡은 한란 인리치드 크림을 넉넉하게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한란의 핵심성분을 담은 한란 인리치드 크림 오일이 더해져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한란 인리치드 크림은 이번 세트를 통해 최초로 80㎖ 대용량을 선보인다. 올해 리뉴얼된 한란 인리치드 크림은 고농축 된 한란 추출물(오키델릭서 2.0™)을 함유한 고탄력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탄력, 주름, 피부톤, 건조함, 모공 고민까지 한 번에 케어 해주는 크림이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스누피 스트랩 파우치를, 5만원 이상 구매 시 스누피 스트랩 파우치와 에코백을 추가 증정하는 ‘해피 스누피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파우치와 에코백 모두 총 3종으로 출시돼 새해를 맞아 '더 많이 웃고, 더 많이 사랑하고, 더 큰 꿈을 꾸세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란 시그니처 세트는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만7000원이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골프치던 MZ들 다 어디갔나요"…줄줄이 '철수' 하...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