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와인스틴은 내게 괴물 같았다” 셀마 헤이엑 성추문 폭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우 셀마 헤이엑/사진=AP연합뉴스

배우 셀마 헤이엑/사진=AP연합뉴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미국 할리우드 거물 제작자 하비 와인스틴(65)의 성 추문을 폭로한 멕시코 출신 배우 셀마 헤이엑(51)의 발언이 재조명됐다.
헤이엑은 지난달 13일 뉴욕타임스(NYT)에 ‘하비 와인스틴은 나에게도 괴물이다’라는 제목의 글을 기고했다.

헤이엑은 멕시코 화가 프리다 칼로의 삶을 다룬 2002년 영화 ‘프리다’의 주연을 맡으면서 제작자 와인스틴과 만났다.

헤이엑은 “그는 수년 동안 내게 괴물 같았다”며 영화 제작 과정에서 와인스틴에게 수차례 성희롱당했다고 밝혔다. 헤이엑은 와인스틴이 샤워를 같이하자고 하거나 마사지와 구강성교 등을 요구했다고 밝혔다.
그는 “달콤한 말을 하다가도 분노에 차 공격하는 방식으로 여성들을 설득했다”며 “내게 ‘난 널 죽일 수도 있어. 내가 못 할 거라고 생각하지 마’라며 협박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와인스틴이 제작을 중단하겠다고 협박하며 전라 노출신과 정사 장면을 요구해 이를 들어줄 수밖에 없었다고도 밝혔다.

와인스틴의 성 추문 파문은 지난해 10월 NYT의 보도로 시작됐다. 애슐리 저드(49), 기네스 팰트로(45), 앤젤리나 졸리(42), 레아 세이두(32), 케이트 베킨세일(44) 등 수많은 할리우드 여배우들이 와인스틴의 성 추문을 폭로했다.

와인스틴은 할리우드 여배우들을 지속해서 성추행한 혐의로 뉴욕과 로스앤젤레스, 베벌리힐스, 런던 등에서 수사를 받고 있다.

한편 와인스틴은 미국 애리조나주의 한 식당을 찾았다가 한 남성에게 욕설과 함께 두 차례 뺨을 맞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