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NHN엔터, 2018년 신규 임원 승진 인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NHN엔터, 2018년 신규 임원 승진 인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NHN 가 2018년 신규 임원 승진 인사를 발표했다.
27일 NHN엔터는 사업, 기술, 보안 등 부문별로 전문성과 경영 성과를 중심으로 10명의 신규 임원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2017년 간편결제 시장에서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인 NHN페이코의 경우, 오보명 이사(사업), 유동헌 이사(앱기술), 양미연 이사(서비스개발) 총 3명이 신임 이사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사업부문별로는 게임사업의 황순배 이사, 토스트 클라우드 사업의 김동훈 이사, 커머스 사업의 김종승 이사가 각각 선임됐다. NEXT전략실의 성지현 이사와 IT보안실의 임정립 이사가 각 분야별 전문성을 인정받아 신임 임원으로 발탁됐다.
글로벌 법인에서는 NHN JAPAN 소속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센터장을 맡고 있는 김도균 이사와 재무 담당 이동현 이사가 승진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인사를 통해 간편결제 ‘페이코’, 클라우드 사업 ‘토스트’ 등 각 사업 부문별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는 한편, 게임 서비스를 넘어 글로벌 종합 IT 기업으로 발돋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