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별자리 운세] 12월 13일 수요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띠별 운세

쥐띠
한줄 코멘트 : 삶의 즐거움이 있을 것입니다. 직장이나 가정에서의 책임감을 가지면 더 큰 보람이 있을 것입니다.
48년생 활동적으로 움직여야 많은 일이 수월하게 풀릴 것입니다.
60년생 마음 맞는 사람과 만나 술 한 잔 기울이는 것도 좋습니다.
72년생 상하관계는 소원하지만 수평관계의 사람과는 실익이 있습니다.
84년생 자신감이 충만합니다. 당당해 지십시오.

소띠
한줄 코멘트 : 지금의 노력이 헛된 것이 아니라 미래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한다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49년생 남을 평가하는 일에 동참하지 마십시오.
61년생 너무 쉽게 자신을 드러내 보이지 마십시오.
73년생 들뜬 기분이 되기 쉬우니 말을 조심이 해야 합니다.
85년생 돈이 나가기는 하지만 손실이 아니라 미래에 대한 저축이 될 것입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말로 흥하고 말로 망할 수 있는 운세입니다. 이 시기의 모든 것이 입과 관련이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50년생 중요한 일을 해결하는데 있어 주변 사람의 도움을 청해보십시오.
62년생 즐거운 상상을 해보십시오. 생각대로 되는 날입니다.
74년생 음주 가무로 과로하는 일이 없도록 하십시오.
86년생 동서 분주할 수록 마음의 여유를 찾고 하나 하나 해결해 나가야 합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만사는 서서히 밀고 나가면 무난히 이루어집니다. 운은 결코 나쁘지 않습니다.
51년생 계획되지 않은 지출을 하기 쉽습니다. 신중한 결정을 필요로 합니다.
63년생 취미활동으로 기분 전환을 해야 하는 날입니다.
75년생 먹는 즐거움이 있는 자리에 좋은 인연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87년생 가까운 곳으로의 이동은 길하지만 먼 곳은 위험합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귀가 얇아져 다른 사람의 말에 쉽게 마음이 가는 때입니다. 중심을 잡아야 할 것입니다.
52년생 오늘은 껄껄 웃음으로 넘길 수 있도록 하십시오.
64년생 참고 또 참아야 밝은 내일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76년생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해야 합니다. 괜한 행동으로 구설에 오를 수 있습니다.
88년생 자유로운 생각 보다는 생각의 틀에서 벗어나지 않는 것이 득이 되는 날입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사람들 속에서 외로울 수 있는 시기입니다. 자신이 살아온 지난 시간을 돌아봐야 합니다.
53년생 지나치게 남에게 의지하거나 고민하지 마십시오. 혼자 힘으로도 충분합니다.
65년생 생각보다 더디게 진행될 수 있으니 마음의 여유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77년생 번득이는 아이디어가 의욕을 높여줄 것입니다.
89년생 자신의 인생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이 때, 조급함이 가장 큰 적이 될 수 있습니다. 포기하지 않으면 그 일은 이루어 질 것입니다. 기다리십시오.
54년생 편안함 보다는 규칙적인 생활이 오히려 더 평화롭습니다.
66년생 그 동안 소원하게 지냈던 사람들과 가까이 하십시오. 즐거움이 있습니다.
78년생 강한 사람이 살아 남는 것이 아니라 지혜로운 사람이 살아남게 됩니다.
90년생 너무 빨리 대가를 바라지 마십시오. 뭐든 시간이 필요한 법입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소문에 마음이 쓰일 수 있는 날입니다. 대수롭지 않게 듣고 넘겨야 합니다. 민감한 반응은 좋지 않습니다.
55년생 목소리를 크게 내지 않아도 풀려 나갈 것입니다.
67년생 미약하지만 발전이 있는 날입니다.
79년생 작은 결실을 이룰 것입니다. 만족할 마음의 준비를 가져야 합니다.
91년생 사람들 말에 휩쓸리지 마십시오. 손실로 다가옵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는 기회가 왔을 때, 눈치보지 말고 먼저 잡아야 합니다.
56년생 자신감을 갖고 추진해도 될 것입니다.
68년생 문화, 예술 방면에 즐거움이 있습니다.
80년생 쉼이 있어야 나아감도 있는 법입니다.
92년생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도록 하십시오.


닭띠
한줄 코멘트 :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몰라서 우왕좌왕할 수 있습니다. 처음 직감을 준용하세요.
45년생 긍정적인 마인드가 좋은 효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57년생 당신의 지혜가 빛을 발하고 존재감이 느껴질 때입니다.
69년생 마음 맞는 사람과의 협조 관계를 돈독히 해야 합니다.
81년생 하고 싶은 데로 진행해도 무관합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중요한 일을 눈 앞에 두고 있습니다. 많이 긴장이 됩니다. 식사는 소량이 좋습니다.
46년생 사람들의 눈을 너무 의식하지 마십시오.
58년생 기분 내키는 대로 행동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70년생 문제의 원인을 잘 파악해서 대처하도록 하십시오.
82년생 때로는 하기 싫은 일도 해야 할 날이 있는 것입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좋은 친구를 만나서 대화를 나누는 것이 해결의 실마리를 얻는 방법입니다.
47년생 아랫사람들에게 베푸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59년생 생각지도 않은 의외의 재물이 생길 수도 있으므로 기대하십시오.
71년생 자신감을 가지고 움직인다면 하고자 하는 일이 순리대로 풀리게 될 것입니다.
83년생 작은 결실이 보이기 시작하므로 크게 욕심내지 않도록 하십시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양자리(3.21~4.19)
무료함을 달래줄 만한 일이 생기길 빌 정도로 조용한 날이다. 평소에 긴장된 생활을 해 왔으니 이제 휴식을 취해도 좋으련만, 편안함이 오히려 불안하게 느껴져 안절부절 못하게 될 수 있으니 걱정 말고 마음을 편하게 먹어라.

황소자리(4.20~5.20)
주변사람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당신이 이만큼 성장하게 된 배경엔 그들의 영향이 컷고 그만큼 잘 이끌어 준 덕분이니 이제 그동안 보냈던 신뢰에 보답을 하는 시간을 가지며 정을 나눠야 한다.


쌍둥이자리(5.21~6.21)
허장성세에 속지 말아야 한다. 허황된 말과 과장된 행동으로 스스로를 감싸고 있는상대에게 마음이 끌리기 쉬우니 정신을 똑바로 차리고 거짓과 진실을 구별해 그 사람의 속마음을 알아내도록 노력해라.


게자리(6.22~7.22)
평소에 친근하게 생각하던 상사와 의견 충돌이 예상된다. 너무 자신의 생각이 옮다고 주장하지 말고 친한 사람의 의견도 들어주는 태도를 보여줘라. 비뚤게 자란 나뭇가지는 먼저 잘릴수 밖에 없다.

사자자리(7.23~8.22)
쌓였던 피로가 쉽게 풀리지 않고 더욱 가중되니 쌓여 있는 서류의 산을 바라보면 한숨만 나올 뿐이다. 계속 힘없이 앉아 있을 바에야 간단히 휴식을 취해 심신에 활력을 불어넣도록 하는 편이 좋다.

처녀자리(8.23~9.23)
팀을 이루고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리더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강한 카리스마가 중요하다. 하지만 이번 일에서는 다른 사람의 실수를 겸허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표용력과 인내력이 더욱 중요하다.

천칭자리(9.24~10.22)
바이오리듬이 하향곡선을 그리고 있다. 조금만 움직여도 쉽게 지치고 힘들어질 수 밖에 없어 하루가 길게 느껴진다.

전갈자리(10.23~11.22)
작은 실수 하나가 당신의 발목을 잡을 수 있어 조심에 조심을 거듭해야 한다. 사소한 말다툼이라도 나중에 큰 문제로 번지면 혼자만의 힘으로는 해결하기 어려워 질 테니 사전에 예방이 필수인 날이다.

사수자리(11.23~12.24)
공적인 일에 사사로운 마음이 개입하려는 걸 자제해야 이익을 얻을 수 있다. 팔은 안으로 굽기 마련이라지만 오늘 당신에게 찾아오는 선택의 순간에서 감정을 잘 다스려야 바른 판단을 하게 딜 테니 괜한 일에 마음 쓰지 마라.

염소자리(12.25~1.19)
항상 원하는 대로 일을 진행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한 쪽으로 일이 풀리지 않는닥 역정을 내지 말고 하늘이라도 보면서 답답한 마음을 풀어봐라. 그리고나서 어느 방법이 옳았는지 생각하면 답은 나오기 마련이다.

물병자리(1.20~2.18)
계획하고 있는 일에 변수가 예상된다 하루 종일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뛰어다녀야 하니 정신없이 시간을 보낼 수 밖에 없을지라도 변수를 좋은 방향으로 끌어갈 수 있으면 일은 박차를 가할 수 있다.


물고기자리(2.19~3.20)
너무도 조용하기에 아무 일 없이 지나갈 듯 보이는 한가한 시간을 이어갈 수 있다. 하지만 나른함에 방심해 버리면 갑자기 다가올 어려움에 대처하기 힘들게 된다. 혹시 느끼지 못하고 지나칠지 모르니 주의해라.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