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자가 LH아파트 품질과 하자처리 수준 직접 평가…고객신뢰 확보, 우수업체 등에 포상
LH는 입주고객이 직접 주거단지 품질과 하자처리 수준을 평가해 선정하는 '2017년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을 11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시상식은 입주단지에서 시행한 고객품질평가와 하자관리의 지속성 여부를 판단하는 지속적 하자관리시스템 운영 결과를 종합해 우수한 상위 업체와 개인을 대상으로 종합심사를 거쳐 선정했다.
건설업체, 지급자재업체, 건설업체소장, 지급자재업체 소장 등 총 4개 부문 10개 업체, 10명의 소장이 수상했다.
LH 고객품질대상 수상업체는 상패와 격려장을 받았다. 수상업체는 향후 LH에서 발주하는 건설공사 참여시 PQ(입찰심사) 가점을 받을 수 있다.
류정민 기자 jmryu@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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