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별자리 운세] 12월 12일 화요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띠별 운세

쥐띠
한줄 코멘트 : 그동안 책임이 있던 일을 무사히 처리하며 만족감을 느끼고 주변의 인정을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48년생 천천히 한 걸음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는 길이 열립니다.
60년생 자신의 능력과 노력이 돋보이는 날입니다.
72년생 이성에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84년생 들뜬 기분임으로 행동에 중심이 서야 안전합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권위를 존중해야 하는 날입니다. 자신의 사견을 접고 윗 사람의 말을 따르면 결과가 좋습니다.
49년생 어렵게 느껴졌던 문제가 발전적인 방향으로 실마리가 보입니다.
61년생 진척이 없는 듯 하지만 분주하게 활동하는 가운데 얻는 것이 있을 것입니다.
73년생 소득이 있는 날입니다.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십시오.
85년생 부모님의 말을 새겨들어야 하며 윗 사람과 감정 대립은 피하십시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이성이 꼬입니다. 가까운 곳에 매우 친한 사람과 좀 떨어진 곳에 수수한 사람이 있는 것 같습니다.
50년생 미루던 일이 있으면 자신감 있게 추진하십시오.
62년생 나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사람과 경쟁하게 됩니다.
74년생 소득이 있는 날입니다. 모임에 빠지는 일이 없어야 하겠습니다.
86년생 가까운 사람과의 즐거움이 있습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규칙적인 패턴만 꾸준히 유지한다면 한동안 수입은 계속 끊기지 않고 들어올 것입니다.
51년생 돈 거래를 하지 않는 것이 인연을 지키는 방법일 것입니다.
63년생 일과 관계된 사람과의 만남을 추천합니다.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75년생 가벼운 만남은 좋지만 깊게 빠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87년생 익숙한 것에서 벗어나 새로운 것에 도전해 보십시오.

용띠
한줄 코멘트 : 무대가 주어집니다. 마음껏 능력을 발휘할 수 있으니 긴장하면 좋지 않습니다.
52년생 책임감 있게 행동한다면 즐거움이 있을 것입니다.
64년생 윗 사람과는 최대한 예의를 다하는 것이 얻는 것입니다.
76년생 발상의 전환이 새로운 환경을 만들 것입니다.
88년생 자신의 재능을 맘껏 발휘해도 좋은 날입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친구들과의 관계가 소원해지지 않도록 노력해야 하는 날입니다. 정작 중요한 것들을 잃을 수 있습니다.
53년생 바쁘지만 나름 즐거움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65년생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77년생 지나친 욕심은 자신의 입지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89년생 소득이 있는 날이므로 사람들과의 관계에 소원해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때론 혼자 있는 시간을 갖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자신을 되돌아 보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54년생 자신의 즐거움 보다는 상대방에 맞춰 주는 것이 더 많은 것을 얻는 방법입니다.
66년생 가족간에 친밀감이 필요한 때입니다.
78년생 똑같은 일상에서 벗어나 가까운 공원이라도 산책하며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사람의 소리에 귀 기울이십시오. 싫은 사람이라도 가까이 하면 즐거움이 있습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좋은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자신을 꾸미고 만남을 즐기도록 하십시오.
55년생 욕심을 버리고 마음을 편안히 해야 합니다.
67년생 변화가 많이 일어나는 날이므로 마음의 준비를 해 두십시오.
79년생 눈에 띄지 않던 사람이 눈에 들어오면 대화를 나눠 보십시오.
91년생 마음 맞는 사람을 찾으십시오. 즐거움이 있습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정력적이고 의욕이 왕성해지므로 너무 자기 주장을 내세우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충분히 좋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56년생 사람들과 유대관계를 친밀히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많은 생각들이 교차하게 될 것입니다.
80년생 어제 보다 나은 오늘이 될 것입니다.
92년생 말을 많이 하지 마십시오. 허언이 될 수 있습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목표를 향해 다가가는 것에는 항상 전진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흐름을 타도록 하세요.
45년생 마음이 통하는 친구와 술 한 잔 기울이는 것도 좋습니다.
57년생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지 않도록 행동하는데 주의를 요합니다.
69년생 몸과 마음이 고단합니다. 휴식이 필요합니다.
81년생 앞으로 나아가는 것 보다 물러서는 것이 한 발 앞서는 것입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무조건 상사가 시키는 대로 하는 것은 현명치 않습니다. 자신의 소신을 밝히세요.
46년생 화는 말하는 데서 오고 지혜는 듣는 데서 오는 것입니다.
58년생 책임감을 갖고 행동하십시오.
70년생 마음에 품고 있던 비밀이 드러나 안절 부절 할 수 있습니다.
82년생 윗 사람과의 충분한 대화는 일의 결과를 빠르게 합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참신한 발상이 요구되는 때입니다. 구태의연한 사고로는 상황을 바꿀 수 없습니다.
47년생 허황된 망상은 현실의 적응력을 떨어뜨립니다. 마음의 욕심을 줄이십시오.
59년생 일에 성취감을 느낄 만큼 집중도를 높여야 합니다.
71년생 기대하지 않던 사람이 문제 해결을 도와줄 것입니다.
83년생 신선한 사고로 인해 상황이 호전될 것입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양자리(3.21~4.19)
끝맺음이 확실하지 못하다면 상대에게 신뢰감을 주지 못할 수 밖에 없다. 비록 이번일이 실패로 다가올 예정이라도 천천히 살피면서 마지막까지 흐트러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줘라.

황소자리(4.20~5.20)
좋은 의미에서 경쟁자는 필요한 법이다. 나태함에 젖어 있지 못하도록 경계하며, 서로의 능력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릴 계기를 만들어주니 가까이에서 비슷한 사람들과 선의의 경쟁을 해봐라.


쌍둥이자리(5.21~6.21)
다른 사람들이 잘 모르는 방법을 시도하기 꺼려질 수 있지만 도전할 가치는 충분히 있다. 아전한 진행을 원하면 큰일을 해내기 어렵다. 그러니 자신감을 가지고 용기 있게 도전해라.


게자리(6.22~7.22)
계약을 깨끗하게 마무리 지을 수 있는 기분 좋은 날이다. 들뜬 기분을 감추지 못하고 발검음이 가벼워진다. 가족에게도 기쁜 소식을 전하며 행복을 나눠 줘라. 신뢰와 존경을 쌓을 수 있다


사자자리(7.23~8.22)
한두번 실수했다고 자책하며 주저앉는 모습을 보이지 마라. 실수에 집착하면 소심해지고 긴장이 떠나지 않아 다른 일들에 지장을 주니 훌쩍 털고 일어나 활기찬 걸음걸이를 유지해라.

처녀자리(8.23~9.23)
자신의 이익만을 생각하고 결과에 따른 노력을 생각하지 않는 사람은 결국 혼자 남게 된다. 주위 사람들에게도 따뜻한 말 한마디 건네고 어려울때 서로 돕는다면 그 사람은 신뢰를 받기 마련이다.

천칭자리(9.24~10.22)
시험점수가 나쁘게 나왔다고 해서 스스로를 멍청하다 생각하지 마라. 기회는 여러번 남아 있고 만회할 시간은 충분히 있으니 자신감을 되찾고 경험을 축적해 다음 기회를 노리는 것이 중요하다.

전갈자리(10.23~11.22)
한 우물을 파는 것이 좋다. 이 문제도 마무리하지 않고 다른 업무를 맡는 다면 결국 당신에게 돌아오는 것은 질타와 차가운 시선들 뿐이다. 확실하게 매듭지은 다음 새로운 기분으로 업무에 임해라.

사수자리(11.23~12.24)
카리스마가 넘쳐나는 날이니 리더십을 발휘해 일을 처리해 나가라. 앞만 보고 달려가 척척 처리하는 모습으로 사람들에게서 신뢰를 받을 수 있으니 일도 좋은 방향으로 진행되어 기쁨을 감출 길이 없겠다.

염소자리(12.25~1.19)
사람은 저마다 능력이 다르다. 혼자서는 아무 일도 못하더라도 사람들을 이끌어 나갈 때 강한 리더십으로 표출될 수 있으니 재능이 없다고 실망하지 마라. 노력하면 좋은 결과가 다가올 것이다.

물병자리(1.20~2.18)
실패가 무조건 나쁘지는 않다. 패인을 파악하고 찾아내 다시는 같은 잘못을 저지르지 않겠다는 일념으로 자신감을 회복하면 실망하고 돌아섰던 기회는 돌아와 웃음을 몰아서 선사해 줄 것이다.


물고기자리(2.19~3.20)
한 사람의 말만 믿고 중요한 계약을 성사시켜선 안된다. 경험이 있고 지혜로운 여러사람의 말을 듣고 신중하게 판단해서 결정해라.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