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모자로 변신한 ‘왕뚜껑’, 팔도와 햇츠온이 만났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모자로 변신한 ‘왕뚜껑’, 팔도와 햇츠온이 만났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팔도는 1990년 출시한 ‘왕뚜껑’의 누적판매 17억개 돌파를 기념해 모자 전문 브랜드 햇츠온(HAT’S ON)과 이색 협업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팔도와 햇츠온의 이번 협업은 ‘왕뚜껑’ 제품을 뒤집으면 모자의 모양과 비슷하고 주구매층도 유사해 시작하게 됐다. 모자라는 패션 아이템과 라면이라는 식품이 만나 이색적이고 생소한 조합의 콜라보레이션이 탄생해 눈길을 끈다.
‘왕뚜껑’ 특유의 강렬함을 담은 레드 컬러를 메인으로 햇츠온 고유의 스트릿 감성을 녹여낸 이번 콜렉션은 볼캡, 스냅백, 버킷햇, 비니 등의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또한 이번 콜렉션 출시를 기념해 12월8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압구정 로데오 인근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기태 팔도 마케팅담당자는 “팔도와 패션브랜드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으로, 타겟과 콘셉트가 비슷한 브랜드의 결합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