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 운세·별자리 운세] 11월 23일 목요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띠별 운세


쥐띠
한줄 코멘트 : 뛰어난 능력 아닌 건강한 정신력이 결과를 좌우하게 될 것입니다.
48년생 풍요로운 일과 관계할 수 있습니다.
60년생 사람들과의 관계가 원만해져 일이 잘 풀리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72년생 재물이 들어올 수 있으며 기쁘고 만족할 만한 일이 생기게 됩니다.
84년생 냉대를 받거나 상대방과 다툴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건강한 정신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단순해 질 수록 걱정없이 편안하게 숨을 쉴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질 것입니다.
49년생 잘 되어가던 일이 난관에 부딪힐 수 있으므로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61년생 의외로 남에게 칭찬을 들어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을 받게 될 것입니다.
73년생 마음에 맞는 동료를 만나기는 하지만 비교는 금물입니다.
85년생 불편한 심기를 잊기 위해 쓸모 없는 곳에 낭비를 피해야 합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무거운 짐을 내려놓고 자신만의 시간을 갖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50년생 기쁜 일이 생길 수가 있으며 일이 잘 풀려 마음의 안정을 찾게 될 것입니다.
62년생 새로운 변화가 예상됩니다.
74년생 열정적으로 움직이는 와중에 도와줄 사람을 찾게 될 것입니다.
86년생 일의 진행이 순조로우며 무리를 하지 않는다면 의외의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오늘은 사소한 일에도 쉽게 피로지게 되니 무리하지 말고 마음의 안정이 필요합니다.
51년생 아랫사람의 부주의로 책임을 떠안을 수 있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을 가져야 걱정이 없습니다.
63년생 가까운 시일에 윗 사람에게 부탁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75년생 감언이설에 속아 의욕을 앞세우지 말아야 합니다.
87년생 잘 되어가던 일이 마무리 단계에서 틀어질 수 있으므로 마음의 준비를 해 두어야 합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지극히 사소한 것에서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52년생 몸이 아플 수 있으므로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합니다.
64년생 남에게 인정을 베풀거나 선행을 하면 그것이 자신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76년생 변화를 추구하는 마음으로 변신을 꾀해 보십시오.
88년생 사소한 일에 정신을 팔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이성운이 강하므로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다정한 배려가 필요할 것입니다.
53년생 상대방에게 마음 속을 읽히는 일이 생기게 되므로 표정관리에 유의해야 합니다.
65년생 특별한 위치에서 명예가 주어질 수 있으므로 기대해도 좋습니다.
77년생 상대방에게 칭찬받는 일이 생기지만 경제적으로는 지출이 있을 수 있습니다.
89년생 이성과의 애정이 두터워 지는 운입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평소보다 신중한 말과 행동으로 자신을 지켜야 합니다.
54년생 뭔가 정리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66년생 부부싸움이 예상되므로 미리 조심하는 마음가짐을 가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78년생 좋은 일과 나쁜 일이 동시에 생길 운입니다.
90년생 자신의 위치가 굳건해 질 수 있으나 구설에 휘말릴 수도 있습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그 동안 자신이 없어 미루고 있던 일이 있으면 오늘 시작해도 좋습니다.
55년생 자신의 역할이 커지며 그 책임을 강하게 느끼게 될 것입니다.
67년생 다른 사람의 일에 관여해 의외의 이름을 얻게 될 운이 있습니다.
79년생 업무상 유리한 고지에 서거나 행운이 따르게 됩니다.
91년생 어려운 와중에도 슬기롭게 잘 헤쳐나갈 지혜를 발휘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천천히 걸어야 오래 걸을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합니다.
56년생 별로 기대하지 않은 일에 뜻밖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68년생 일을 함에 있어 주변 여건을 면밀히 검토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80년생 고비가 있으므로 좌절하지 말고 슬기롭게 대처해야 합니다.
92년생 심리적으로 압박이 가해지는 운이므로 지나친 성급함은 금물입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사탕 발린 말에 속아 넘어가 그 동안의 노력을 망칠 수도 있습니다.
45년생 분쟁에 휘말리지 말아야 이후에 올 운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57년생 진행하던 일이 종결되어 긴장 상태가 해소될 것입니다.
69년생 자신이 가진 것에 대한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81년생 다른 사람의 달콤한 말에 넘어 갈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유의 하십시오.


개띠
한줄 코멘트 : 자신이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 확실하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
46년생 다른 사람이 자신에게 부탁하는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58년생 생활에 실증을 느낄 수 있으며 그 가운데 변화를 모색하게 될 것입니다.
70년생 자신의 일에 심혈을 기울이게 되고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82년생 뜻밖의 재물이나 일거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자신의 생각을 남에게 강요하려 한다면 인심을 잃고 말 것입니다.
47년생 진행하던 일에 진척이 없어도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해야 합니다.
59년생 사소한 일로 구설수에 휘말려 곤란을 겪게 될지도 모르니 조심해야 합니다.
71년생 상대방에게 확실한 믿음을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83년생 자신이 믿는 것을 남에게 강요하지 마십시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양자리(3.21~4.19)
잘 알지 못하지만 평소에 알고 지내던 사람에게 금전적인 부탁을 받을지 모르는 날이다. 이 부탁을 받아들이게 된다면 사람도 잃고 돈도 잃을 가능성이 높으니 우연하게 대처해야 피하도록 해라.


황소자리(4.20~5.20)
큰것을 보고 움직이려고 하지만 좋은 일이 되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사소한 것이라도 당장에 이익이 되는걸 먼저 생각해라. 훗날 더 큰 것을 얻을 기회가 다가올 것이다.


쌍둥이자리(5.21~6.21)
큰것을 보고 움직이려고 하지만 좋은 일이 되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사소한 것이라도 당장에 이익이 되는걸 먼저 생각해라. 훗날 더 큰 것을 얻을 기회가 다가올 것이다.


게자리(6.22~7.22)
욕심이 커지면 마음을 주체하기 여려워진다. 사소한 것이라도 나누도록 해라. 나누고자 하는 마음을 보인다면 인망도 얻고 더 큰 결실로 보상 받을 것이다. 그리고 매사에 자신감을 가져라.


사자자리(7.23~8.22)
새로운 일이 벌어지는데 상황을 잘 정리해야 한다. 생각치 못한 일이 있더라도 여유를 갖고 조금만 더 생각해 본다면 금방 해결책을 찾을수 있다. 처음부터 욕심은 금물이다.


처녀자리(8.23~9.23)
평소에 어렵게 생각했던 일도 오늘은 왠지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 꾸준하게 갈고 닦은 능력이 있다면 충분히 발휘할 기회가 찾아올지 모르니 준비하고 기다리도록 해라.


천칭자리(9.24~10.22)
과거에 잘못했던 일이 오늘따라 발목을 잡기 될지 모른다. 긴장하는 마음을 잊고 여유만만하게 생각하려고 하다간 오히려 좋지 못한 일에 엮을지 모르니 쉬운 일이라도 꼼꼼하게 짚고 넘어가야 한다.


전갈자리(10.23~11.22)
그동안 잘 알지 못했던 일이 큰 힘이 되어 당신에게 새로운 기운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동료의 도움도 큰 힘으로 작용하니 겸손한 마음으로 감사하는 말을 아끼지 마라.


사수자리(11.23~12.24)
생각치 못한 일에 경쟁자가 나타나 당신을 압도하려고 할지 모른다. 적극적이고 민첩하게 대응해 쟁취해야 한다. 만만하게 생각하다간 오히려 뒤처질수 있으니 주의해라.

염소자리(12.25~1.19)
갖가지 일이 짐이 되어 돌아올지 모른다. 인간관계부터 차분하게 짚어봐야 할 때인데 평상시 사이가 좋지 않은 사람에게도 마음을 열고 다시 가까워지도록 노력해라.


물병자리(1.20~2.18)
그동안 생각하지 못했던 것이 새롭게 쓰임새를 찾고 당신에게 좋은 선물이 되어줄 것이다. 예상치 못한 기쁨이 생기니 마음의 준비를 해야 좋은 기운을 맞이 할 수 있다.


물고기자리(2.19~3.20)
중요한 사람으로 부각될 수 있는 날이다. 주변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도와주려고 해라. 그래야 새로운일이 벌어져 그 상황의 중심에 설 수 있다.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