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쌍용차, 연말까지 모델별 최대 12%할인…'아듀 2017 세일페스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달 말까지 출고 시 30만원 추가 할인 또는 8인치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 증정

티볼리 아머

티볼리 아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쌍용자동차는 연말을 맞아 모델별 최대 12% 할인을 제공하는 '아듀 2017 세일페스타'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연말까지 티볼리 아머를 일시불 또는 정상할부로 구입할 경우 차량 금액의 5%를, 티볼리 에어는 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선수율 없이 3.9%(36~48개월)+2채널 블랙박스를 지급(할부기간 36개월, 할부원금 1000만 원 이상)하는 유라시아 저리할부, 또는 선수율 제로 4.5~4.9%(60~72개월) 해피트와이스 저리할부를 이용할 경우엔 티볼리 아머 3%, 티볼리 에어는 4% 할인혜택을 각각 부여한다.
또 구매 프로그램에 관계없이 오는 30일까지 차량을 출고하면 8인치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 무상 장착 또는 30만원을 할인해 준다. 12월 10일까지 출고하면 20만원, 20일까지 출고하면 10만원을 할인해 준다.

이와 함께 아듀 2017 세일페스타를 통해 티볼리 6~10%, 티볼리 에어 7~10%, 코란도 C 8~12%, 코란도 투리스모 8~12% 등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KG모빌리티 관계자는 "티볼리 브랜드에 보내 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송년맞이 특별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티볼리 브랜드의 오너가 될 수 있는 기회를 많은 분들이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티볼리 브랜드 특별혜택을 비롯한 쌍용차의 차량 판매 조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영업소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