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한은행, 한국표준협회 선정 '콜센터 품질지수' 3년 연속 1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5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에서 진행된 '2017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인증식에서 강형석 신한은행 스마트금융본부장(맨 왼쪽)이 백수현 한국표준협회 회장(가운데)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신한은행)

15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에서 진행된 '2017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인증식에서 강형석 신한은행 스마트금융본부장(맨 왼쪽)이 백수현 한국표준협회 회장(가운데)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신한은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신한은행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2017년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시중은행 부문 평가조사에서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KS-CQI 조사는 한국표준산업분류에 기초한 40개 업종, 147개 기업 및 30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콜센터 이용고객 약 1만8000여명의 만족도 조사와 7460개의 전화모니터링 조사를 통해 업종별 1위 기업을 선정한다.
신한은행은 급변하는 디지털 금융환경 속에서 맞춤형 전략으로 더 많은 고객이 편리하게 은행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한 점이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신한은행은 전화상담 고객 응대율을 98% 이상으로 유지하고, 디지털뱅킹 시대에 맞춰 모바일, 화상, 비대면실명 등 디지털상담채널을 구축해 24시간 365일 상담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 콜센터는 5년 이상 근무한 숙련상담사가 절반 이상이며 금융자산팀의 경우 평균 6개의 금융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등 탁월한 상담역량을 유지하고 있다"며 "올해 상반기 한국능률협회컨설팅 KSQI 14년 연속 우수 콜센터 수상에 이어 이번 한국표준협회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1위 또한 3년 연속 수상함으로써 그 우수성을 입증받은 만큼 앞으로도 업계 최고 수준의 상담만족도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