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사랑해요 김정숙”…김정숙 여사 네티즌 생일선물 이벤트

최종수정 2017.11.15 11:30 기사입력 2017.11.15 11:30

‘사랑해요 김정숙’ 실시간 검색어 이벤트 / 사진=실시간 트위터 캡처


김정숙 여사의 생일을 기념해 네티즌들이 “사랑해요 김정숙”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띄우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15일 한 매체에 따르면 이날 네티즌들은 ‘문재인과 함께 사람 사는 세상을 만드는 사람들’을 비롯한 팬카페와 커뮤니티, SNS 등을 중심으로 ‘사랑해요 김정숙’ 실시간 검색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는 오전 10시, 12시, 2시에 ‘사랑해요 김정숙’을 포털사이트에 검색해 실시간 검색어에 등록하는 방식으로 알려졌다.

앞서 문 대통령 취임 100일째였던 지난 8월17일엔 문 대통령 지지자들의 집중 검색으로 ‘고마워요 문재인’이란 문구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김정숙 여사
한편, 문재인 대통령과 부인 김정숙 여사는 14일 오후 필리핀 마카티 샹그릴라 호텔에서 열린 동포간담회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필리핀 현지 활동 개그맨이자 평창홍보대사로 위촉된 라이언방(Ryan Bang·본명 방현성)이 강남스타일을 개사해 평창 스타일 부르자, 흥이 난 김정숙 여사가 말춤을 춰 화제가 된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