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한국투자증권, ‘인천지역 투자자를 위한 주식투자 설명회’ 개최

최종수정 2017.11.15 10:34 기사입력 2017.11.15 10:34

[아시아경제 최동현 기자]한국투자증권이 오는 17일 오후 4시부터 두 시간 동안 인천상공회의소 대강당에서 ‘인천지역 투자자를 위한 주식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한국증권과 함께하는 증시전망과 유망 종목’을 주제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추희엽 리서치센터 연구위원이 ‘시황 및 유망 종목’에 대해 강의하며, 2부에서는 온스탁증권방송 김권진 전문가가 ‘주식투자 전문가 매매기법’을 주제로 본인만의 투자 노하우를 전수한다. 강의 후에는 질의응답시간을 통해 투자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박원옥 WM전략본부장은 “주식 시장의 역사적 고점을 지속 갱신하고 있는 시점에 향후 시장 방향성을 가늠할 수 있는 좋은 자리”라며 “시장 분위기에 맞는 투자전략과 함께 온스탁 전문가의 매매 스킬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식투자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 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