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제로투세븐 궁중비책, 홍콩·마카오 총 113개 SASA 매장 입점

최종수정 2017.11.09 10:51 기사입력 2017.11.09 10:51


[팍스넷데일리 공도윤 기자] 제로투세븐의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궁중비책이 아시아 최대 뷰티스토어 사사(SASA)의 홍콩과 마카오 매장에 입점하면서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혔다.

사사는 홍콩, 마카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280여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세계 700여개 이상의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다.

궁중비책은 홍콩, 마카오 지역 내 총 113개 사사 매장 입점으로 국내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로서는 최초 입점이자 최다 품목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이를 통해 궁중비책은 품질력을 인정받음과 동시에 중화권 내의 높아진 인지도와 인기를 증명했다.

이번 입점 제품은 궁중비책만의 진정특화성분인 ‘오지탕’이 함유돼 피부진정과 보습에 우수한 효과를 선사하는 수딩 플루이드와 모이스처 로션, 페이스 로션, 샴푸&바스, 물티슈 등 궁중비책 주요 인기품목 8종이다. 향후 궁중비책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기 판매중인 크림, 선 제품 등 판매 품목을 확대할 계획이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민감한 아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안전한 브랜드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특히 홍콩 등 중화권 소비자들 사이에서 품질과 기술력에 대한 입소문이 퍼지며 인기가 상승함에 따라 국내 대표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홍콩?마카오 사사(SASA)에 입점하게 됐다”고 밝혔다.
공도윤 기자 dygong@paxnet.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