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 등 겨울철 활동에 적합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K2가 전개하는 다이나핏은 스키 등 겨울철 스포츠 활동부터 일상생활까지 스타일리쉬하게 활용 가능한 ‘딜라이트 마이크로플리스 재킷’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마이크로플리스 소재는 점퍼나 재킷 등의 아우터 내에 입어 보온성을 높인다. 겹쳐 입어도 슬림한 라인을 유지할 수 있는 실용성과 패션성을 동시에 살릴 수 있는 스마트한 겨울 패션 아이템이다.
남성용 제품은 레드, 블루, 그레이, 네이비 등 총 4가지 색상이며, 여성용은 핑크, 그레이, 네이비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김동억 다이나핏 마케팅 팀장은 “이번 신제품 재킷은 초겨울까지 아우터로 활용할 수 있고 혹한기에는 이너 의류로 활용할 수 있는 가볍고 보온력이 뛰어난 제품”이라며, “늦가을부터 겨울 시즌 내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과 스타일리쉬한 다이나핏 의류로 스마트한 겨울 패션을 제안한다”고 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거짓말 또 들켰다"… 문제없다더니 보안 구멍 '숭숭' 난 예스24[은폐⑮]](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93/2025061110484593825_1749606525.jp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