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제로투세븐, 中 청두 대형 쇼핑몰에 알퐁소 2개 매장 오픈

최종수정 2017.11.07 11:18 기사입력 2017.11.07 11:18

알퐁소 매장 (사진제공:제로투세븐)

[팍스넷데일리 공도윤 기자] 제로투세븐의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 브랜드 ‘알퐁소’가 중국에 진출한다.

제로투세븐은 자사 의류 브랜드 ‘알퐁소’가 중국 쓰촨성 청두의 최대 쇼핑몰 따위에청몰과 대형 쇼핑몰 카이더몰에 잇따라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알퐁소의 두 개 매장이 들어선 쓰촨성의 성도 ‘청두’는 ‘중국 신 1선 도시 1위’에 꼽히며 인구 1500만명, GDP 1조 2170억에 달하는 등 중국 경제성장 견인도시로 꼽히는 지역이다. 알퐁소는 막강한 소비력을 지닌 청두 지역을 기반으로 중국 내 유통망을 넓혀간다는 전략이다.

알퐁소의 중국 진출은 제로투세븐의 글로벌 유아동 브랜드 ‘알로앤루’와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에 이어 자사 브랜드로서는 세번째 중국 진출이다. 알퐁소는 스판소재 및 두배 편한 쫄바지 등 ‘자유로움’과 ‘편안함’, ‘재미’를 담아 유행에 민감한 패셔너블한 중국 엄마들인 ‘라마’에게 어필할 계획이다.

알퐁소 매장은 자유롭게 아이템을 믹스매치 해볼 수 있는 코디센터의 역할을 하며, 매월 코디왕을 뽑아 상품권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알퐁소 관계자는 “알퐁소는 중국시장에서 한국의 대표 베이비·토들러 라이프웨어 브랜드로서, 편안하고 실용적인 트렌디한 의류 제품으로 어필할 계획”이라며 “중국 유아동 시장에 진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자사 브랜드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1,2선 도시에 집중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도윤 기자 dygong@paxnet.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