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추운 겨울 따뜻하게!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전문 사이트 AK렌트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K렌트카

AK렌트카

AD
원본보기 아이콘

겨울이 다가오는 10월, AK렌트카에서 보증금 없이 신차 장기렌트카를 이용 할 수 있는 무보증 장기렌트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차 할부구매의 경우 취득세, 등록세와 보험료가 나가게 된다. 그에 반해 장기렌트카는 일반적인 차량구매 시 들어가는 취득세, 등록세와 매년 갱신되는 자동차보험료 및 세금 등이 들어가지 않고, 장기렌트카 비용으로 나가는 월 렌트료는 전액 비용처리가 가능하다.
또한 리스구매의 경우 이용자의 신용에 따라 보증금으로 차량 대금의 30%~40%의 금액을 설정하게 된다. 그에 반해 무보증 장기렌트카 상품은 보증금 없이도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AK렌트카 관계자는 일반 신차 장기렌트카 이용 시 이용자의 신용에 따라 보증금과 선수금이 들어가는데 이번 무보증 장기렌트카 상품은 보증금 없이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으로 무보증 장기렌트카 상품 문의 수요 증가로 10월 초기비용 제로 무보증 장기렌트카 프로모션 특판 행사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장기렌트카 전문 기업 AK렌트카는 매월 바뀌는 장기렌트카 금액에 맞춰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혜택을 주고자 비교견적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차량모델, 옵션, 차량 이용지역, 연간 주행거리 및 월 예상 렌트 금액 등을 파악하여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견적과 가장 합리적인 장기렌트카 컨설팅을 제공해주고 있다.
또한 서울, 경기도 및 전국 광역시에 지사를 두어 고객과의 빠른 상담 및 무료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대차서비스를 비롯하여 차량 유지 관리에 필요한 서비스를 장기렌트카 고객 모두에게 지원한다고 전했다.

현재 AK렌트카 긴급 특판 프로모션 차량인 투싼, 스포티지, QM3, 티볼리 등이다. 특별할인 차종 이 외의 프로모션 차종으로는 현대자동차 쏘나타 뉴라이즈, 아반떼, 제네시스G80, EQ900, 기아자동차 K3, K7LPG, 올뉴카니발, 올뉴모닝, 르노삼성자동차 SM5, SM6, QM3, QM6쉐보레 올뉴말리부, 크루즈, 올란도 등의 차종으로 및 신차리스 가격비교가 가능하다고 한다.

특히 이번 긴급 특가 차종 가운데 눈에 띄는 차종으로는 SUV차종인 현대차 투싼 장기렌트와 현대 싼타페DM더프라임 장기렌트카 차량이 특가 프로모션으로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고 한다.

한편, 무보증장기렌트카, 장기렌트카 신차리스 비교 및 보다 자세한 확인은 신차 장기렌터카 전문 업체 “AK렌트카” 홈페이지를 통해 댓 수 한정 프로모션 차량을 확인 할 수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