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안도현 시인과 함께하는 ‘2017 강북 책문화축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8일(토) 11시~19시, 강북문화예술회관에서 강북문화정보도서관 주최로 ‘책문화축제’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강북구(구청장 박겸수)의 구민과 도서관이 함께하는 풍성한 책문화축제가 열린다.

강북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강영조) 강북문화정보도서관은 28일 강북문화예술회관에서 '2017 강북 책문화축제(북페스티벌)’를 개최한다.
‘이 가을, 책 속에서 설레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안도현 시인과 함께하는 북콘서트를 비롯 각종 체험마당, 야외공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번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오후 5시부터 강북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북콘서트다.

‘사랑의 연탄재’시인으로 널리 알려진 안도현 시인이 문학과 세상에 얽힌 흥미진진한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놓는다. 특히 북콘서트 전문밴드 ‘숭례문학당’의 감성적인 노래 공연도 곁들여져 깊어가는 가을 분위기를 한층 돋운다.
2017 강북책문화축제 포스터

2017 강북책문화축제 포스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날 오전 11시부터 문화예술회관 광장에서는 ‘책을 구하라, 미션북파서블’, 안도현 시와 함께하는 부스, 동화로 만나는 페이스페인팅과 캐리커처, 샌드아트, 점핑 플레이 등 30개의 다채로운 체험부스가 주민들의 참여 속에서 진행된다.
또 특설 무대에서는 신일중 난타공연, 민요합창단 공연, 공중부양 마술쇼, 어쿠스틱 기타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 이벤트가 차례로 펼쳐져 축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번 2017 강북 책문화축제에는 강북구의 7개 구립도서관을 비롯 마을문고, 작은도서관, 학교, 독서동아리, 지역유관단체가 참가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열리는 이번 강북 책문화축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관람료나 입장료는 무료다. 단, 북콘서트는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문의 및 예약접수는 강북문화정보도서관(944-3124, 3106)으로 하면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