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런닝맨’ 휴가코스 추천부터 미션까지…‘바쁘다 바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SBS '런닝맨'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 '런닝맨' 방송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홍민정 기자]'런닝맨' 멤버들이 서로를 위해 휴가 코스를 추천했다.

22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옆 사람에게 일일 휴가 코스 추천'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광수는 양세찬에게 왁싱을 추천했다. 왁싱이라는 단어가 나오자 멤버들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벌칙 아냐?"라고 물었다.
양세찬은 하하에게 스윙댄스를 제안했다. 하하는 송지효에게 수면 카페를 얘기했다. 숙면으로 분량을 걱정하는 멤버들에게 그는 "네가 가위 눌리면 얼마나 재미있겠느냐"고 말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송지효는 김종국에게 고구마 밭을 추천했다. 김종국은 유재석의 휴가지로 라면 뷔페에서 라면 먹방을 시도해보라고 권유했다. 유재석은 지석진에게 평소 지석진이 싫어하는 낚시를 추천하기도.

지석진은 전소민에게 템플스테이를, 전소민은 이광수에게 새우잡이를 추천했다.
하지만 이대로 끝이 아니었다. '런닝맨' 제작진은 "서로에게 추천한 8개 코스는 다함께 즐길 코스"라고 말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제작진은 100만 원의 휴가비를 지급했다. 단, 8개 중 랜덤으로 뽑은 5개 행선지를 모두 못 가거나 100만 원을 전액 소비하지 못 하면 그 돈을 사비로 채워야 했다.

당황해하면서도 곧 정신을 차린 멤버들은 자신의 방식대로 휴가를 즐기며 미션에 성공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홍민정 기자 hmje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