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정글의 법칙' 로이킴, 부모에게 최고 반항이 '이것'…"역시 순둥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로이킴.사진=tvN '명단공개'방송화면

로이킴.사진=tvN '명단공개'방송화면

AD
원본보기 아이콘

가수 로이킴이 '정글의 법칙' 에 출연 중인 가운데, 반항 한 번 못해본 파워 엘리트 자제임을 알린 방송장면이 재조명됐다.

과거 방송된 tvN '명단공개2015'에서는 알고 보니 특급 금수저 스타 TOP8을 꼽았다. 이날 6위에는 로이킴이 올랐다.
로이킴은 훈훈한외모와 중저음의 매력 보이스 뿐만 아니라 이미 연예계에서 소문이 파다할 만큼 파워 엘리트 집안 자제다. 우리나라 막걸리 업계 중 유명한 'S'탁주 회사 회장이 바로 로이킴의 아버지로 홍익대 교수로도 역임한 바 있다.

친누나 김혜수 씨는 홍익대학교 미대 박사과정을 수료한 한국 미술계의 촉망받는 재원이다. 로이킴은 미국 애쉬빌 스쿨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했으며 빌 클린턴 모교로 유명한 조지타운 경영학과의 수재다.

부모님에게 했던 반항은 공책 찢기가 전부라는 로이킴은 부모님의 격렬한 반대 속에서 2012년 Mnet'슈퍼스타K4'에 출연해 우승, 전국민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로이킴은 '정글의 법칙'에서 또 한번 똑똑한 두뇌와 감미로운 목소리를 인증했다.




미디어이슈팀 기자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