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0720, 색조화장품 '크러시 온 유' 인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블러셔ㆍ아이섀도우 등 높은 가성비 장점

0720, 색조화장품 '크러시 온 유' 인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10대들을 위한 화장품 브랜드 0720은 '너에게 반하는 시간'(크러시 온 유)가 다이소 판매를 시작한 이후 일부 품목이 품절되는 사태가 발생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화장품 제조판매사인 BCL이 지난 8월 다이소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너에게 반하는 시간은 메이크업 풀 세트 개념으로 첫 출시된 색조화장품 제품이다. 블러셔 2종,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 오일 틴트, 쿠션 파운데이션 등으로 구성됐으며, 이중 블러셔와 아이섀도우 팔레트가 출시 이후 품귀 현상을 빚었다.
회사측은 가격 대비 우수한 품질, 즉 높은 가성비를 인기의 비결로 꼽았다. 2000~5000원대의 가격으로 화장품 로드샵 가격보다 저렴하면서도 우수한 품질이 10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는 것.

BCL 관계자는 “지금까지 다이소의 가성비 높은 다양한 제품들 사이에서 유독 화장품라인 만큼은 품질이 매우 낮다는 인식이 지배적이었는데, 너에게 반하는 시간 제품을 통해 이 같은 평가를 불식시키게 됐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