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 운세·별자리 운세] 10월 19일 목요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띠별 운세  ☞ 별자리운세 보기


쥐띠
한줄 코멘트 : 평소보다 더욱 더 언행에 신중해져야 할 것입니다.
48년생 부부싸움으로 사과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60년생 왕성한 의욕으로 욕심을 부리게 될 수 있습니다. 무리한 추진은 금물.
72년생 현재의 생활에 변화가 예상됩니다. 아랫사람을 주시하십시오.
84년생 성취감을 얻게 되는 운입니다. 자만하지 않도록.

소띠
한줄 코멘트 : 반복되는 생활로 권태를 느낄 수 있는 날입니다. 주변의 도움을 받도록 하십시오.
49년생 낭비를 스스로 억제해야 더 많은 것이 새나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61년생 정신적인 안정을 취할 수 있는 운입니다.
73년생 친구의 도움을 받아 발전하는 운에 있습니다.
85년생 정열적으로 활동해도 무관하지만 신중한 검토가 필요합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판단력이 흐려집니다. 억지를 부리지 않는 현실적인 사람이 되십시오.
50년생 자신을 적극적으로 도와줄 사람이 나타날 것입니다.
62년생 자신이 맡은 일을 다시 한 번 점검해야 합니다.
74년생 소식이 끊겼던 사람과 연락이 닿거나 사람 만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86년생 다른 사람과 다투거나 해서 감정이 상할 일이 있으므로 마음을 바로 세워야 합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가끔은 자신이 감당하기 힘든 일은 조용히 내려두고 돌아서는 현명함이 필요한 법입니다.
51년생 주색에 빠지면 좌절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63년생 자신이 맡고 있는 일에 책임을 감당해야 하므로 강한 정신력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75년생 금전 관계로 자신을 찾아 올 사람이 생길 수 있습니다.
87년생 어려운 난관에 부딪힐 수 있으므로 주변 사람에게 손을 내밀어야 합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몸과 마음이 젊어지는 기분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52년생 모든 일이 순조롭고 안정된 생활이 예상됩니다.
64년생 자신의 권한이 커지며 일에 대해 재정비 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76년생 이성관계가 복잡해질 수 있으므로 원성을 살 만한 행동은 삼가야 합니다.
88년생 강한 정열로 어려움을 이겨내니 만족할 만한 성과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그 동안 자신이 없어 미루고 있던 일이 있으면 오늘 시작해도 좋습니다.
53년생 자신의 힘으로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65년생 예상 밖의 문제로 고생은 하지만 성과가 보일 것입니다.
77년생 누군가 자신을 관찰하고 있으므로 행동을 조심해야 합니다.
89년생 앞으로 나아가는 힘이 강해지므로 자신의 재주를 과시할 기회가 생기게 될 것입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보다 현실적인 시각이 필요합니다. 주변의 다양한 의견을 듣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54년생 청탁을 하거나 어떤 교섭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66년생 좋은 친구를 만나서 대화를 나누는 것이 해결의 실마리를 얻는 방법입니다.
78년생 낭비를 막는 것이 최우선일 것입니다.
90년생 성취될 가망이 없는 일을 붙잡고 있기에는 시간이 짧습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이전보다 한단계 성장하고 있음을 몸으로 느끼게 될 것입니다.
55년생 자신의 아이디어를 충분히 활용하면 그만한 대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
67년생 물질적 손실이 있지만 일은 잘 풀려나갈 것입니다.
79년생 가까운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새삼스럽게 실망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91년생 주변 경쟁 상대보다 유리한 고지에 서거나 행운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가볍게 행동하지 않는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56년생 남의 문제에 자신이 해결책을 제시하거나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68년생 자신의 역할이 커지므로 책임감 있게 진행해야 합니다.
80년생 다른 사람에게 시비 걸지 마십시오. 자신이 던진 돌에 자신이 맞을 수도 있습니다.
92년생 자신의 의견을 고집대로 밀고 나가려고 하지 마십시오.


닭띠
한줄 코멘트 : 욕심을 버린다면 예상하지 못한 즐거움이 하나, 둘 보이기 시작할 것입니다.
45년생 신분이 높은 사람과의 인연이 있습니다.
57년생 기대하지 않았던 곳에서 뜻밖의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69년생 진행하던 일이 성사되긴 조금 힘든 편입니다.
81년생 벅찬 일 앞에서 심리적 압박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새로운 것과의 만남으로 일상에 설렘이 가득하게 됩니다.
46년생 자신이 바라던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58년생 남에게 부탁할 일이 생기거나 새로운 일에 착수하게 됩니다.
70년생 자신의 아이디어 또는 소중히 여기는 것을 잃을 수 있으니 말을 삼가야 합니다.
82년생 새로운 일거리가 주어지는 운세입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감정의 변화가 많고 기복이 큰 편이니 주의하여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일의 진전이 조금 느릴 수 있습니다. 마음의 여유를.
59년생 주변 사람들에게 확실한 믿음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골치 아픈 일에 휘말리지 않도록 요령을 터득해야 합니다.
83년생 기존의 환경에 싫증을 느껴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게 될 것입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 띠별운세 보기


양자리(3.21~4.19)
꼭 필요할 때 찾으면 없는 물건이 있다. 오늘 당신의 행운도 그와 비슷한 경우이니 운을 바라고 일을 진행하려는 생각이 있다면 일찌감치 접어야 한다. 당신이 가진 능력을 넘어선 일을 맡지 않도록 주의해라.


황소자리(4.20~5.20)
친구나 회사 동료와 다툼이 예상된다. 운의 흐름이 불안정하기에 작은 말실수 하나로도 사이가 틀어져 버리기 쉽다. 그 사람이 당신의 기분을 상하게 만들더라도 상대방의 기분을 거스르지 않게 언행에 주의해야 한다.


쌍둥이자리(5.21~6.21)
마음속에 사랑의 감정이 느껴지는 이성에게 고백하기 좋은 날이다. 친구 이상의 감정이 느껴지는 상대가 있다면 숨기지 말고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놔라. 용기 있는 사람이 사랑을 쟁취할 수 있다.


게자리(6.22~7.22)
억지로 진행시키지보다 자유롭게 진행되도록 도와주면서 이익을 만들어야 할 날이다. 재물운이 좋은 날이지만 너무 욕심을 부려 일을 진행하려 든다면 오히려 손해를 볼뿐이니 자연스럽게 진행되도록 지켜봐라.


사자자리(7.23~8.22)
멀리서 길을 찾으려 들지 말고 근처에서 찾아라. 힘든 상황이 닥칠 수 있어 피해서 돌아갈 생각을 먼저 하게 되지만 오늘은 조금 어렵더라도 부딪혀서 뚫고 지나가는 편이 훨씬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처녀자리(8.23~9.23)
집 안에서 사라졌다고 생각했던 물건을 찾기 쉬운 날이다. 생각지도 못한 장소에서 발견할 가능성이 높으니 평소엔 별로 신경 쓰지 않던 장소를 한번 살펴봐라. 그 물건은 당신에게 어느 정도 추억이 담겨 있다.


천칭자리(9.24~10.22)
혼자서 다니지 말고 무리를 지어 움직여야 하는 날이다. 왠지 아침부터 우울한 기분이 들어서 혼자서 집에 있으면 스트레스가 쌓이기만 한다. 밖으로 나가 친구들과 어울리며 즐겁게 지내도록 해라.


전갈자리(10.23~11.22)
오전과 오후의 운이 다르게 느껴지는 날이다. 아침엔 다른 이들과 약간의 트러블이 있어 기분이 상하더라도 시간이 지날수록 상황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진행될 것이다. 그러니 불쾌한 일이 생겨도 인내심을 갖고 마음을 다스려라.


사수자리(11.23~12.24)
당신의 신중함이 빛을 발하는 날이다. 항상 다른 사람보다 반 템포 정도 느리게 행동하던 당신이지만 오늘은 그런 신중한 면이 오히려 복이 되어 큰 이익이 안겨줄 수 있으니 허둥대지 말고 차분하게 행동해라.


염소자리(12.25~1.19)
연애든 일이든 모두 단계가 있다. 그리고 이를 위해서는 계획을 세워 차근차근 해나가는게 중요하다. 당신에게 맡겨진 일이 복잡하게 느껴져 성급하게 진행할 수 있지만 조급하게 생각하면 손해를 볼뿐이다.


물병자리(1.20~2.18)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가끔 외롭다고 느낄 때가 있다. 오늘이 바로 그런날이다. 그렇다고 집에만 있으면 우울한 기분을 벋어나기 어려우니 기분전환을 위해서라도 밖으로 나가서 아이쇼핑이라도 하는게 좋다.


물고기자리(2.19~3.20)
매번 시험을 볼때마다 좋은 점수를 받긴 어렵다. 그날의 컨디션이나 문제의 난이도에 따라 성적은 나쁘게 나올 수 있으니 너무 점수에 연연하지 마라. 미련을 버리지 못하면 다음의 기회도 놓치기 쉽다.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