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이들이 꿈을 키울 수 있는 사회를 위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저소득층 아동에게 '희망선물상자' 전달…총 2300만원 상당

차정호 신세계인터내셔날 대표이사(왼쪽에서 두 번째)와 임직원들이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한 희망선물상자를 제작하고 있다.

차정호 신세계인터내셔날 대표이사(왼쪽에서 두 번째)와 임직원들이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한 희망선물상자를 제작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은 18일 청담동 본사에서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과 함께 저소득층 아동 230명을 위한 ‘가을맞이 희망선물상자’를 제작해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진행하는 맞춤형 사회공헌활동희망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차정호 신세계인터내셔날 대표이사, 고광후 부사장 등 임직원 120명과 기아대책 유원식 회장이 참여해 총 2300만원 상당의 선물상자를 손수 제작한다.

임직원들의 따뜻한 정성으로 준비되는 희망선물상자에는 아동 1인당 10만원 상당의 학용품과 미술교구, 구급약품,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한 방한용품 등 20여 가지 제품들이 담겨있다.
특히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다양한 어린이 추천 도서와 함께 책꽂이도 선물로 증정해 아이들이 정리하는 습관을 기르고 정돈된 환경에서 독서할 수 있도록 했다. 책꽂이는 이날 임직원들이 DIY방식으로 손수 제작해 전달한다.

부모와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하는 아이들을 위해 임직원들이 직접 꿈과 희망의 응원 메시지를 담은 희망엽서도 작성한다.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희망엽서는 희망선물상자와 함께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정기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서울 내 지역아동센터 여섯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차 대표는 “보여주기식 활동이 아니라 저소득 가정에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전문기관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실행하고 있다”면서“회사가 성장하는 만큼 봉사와 기부 활동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