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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씨, 당류 줄이기 캠페인 '쥬씨 다운 캠패인' 실시

최종수정 2017.10.13 16:31 기사입력 2017.10.13 16:31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자체 당류 줄이기 캠페인인 ‘쥬씨 다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쥬씨 다운 캠페인’은 우선 천연성분이 함유된 액상당 쥬씨N믹스를 개발, 자사의 주스류에 적용키로 했다. 쥬씨N믹스란 단맛을 내는 대표 감미료인 설탕과 비교했을 때, 단맛은 그대로 유지하지만 칼로리 33%, 당류 50%가량 낮춘 제품이다.

쥬씨N믹스에는 국산 황금농축액, 국산 감초농축액 등으로 만든 복합황금추출물과 국산 백포도농축액, 국산 꿀, 올리고당, 스테비아 등이 함유돼 있어 소비자들이 보다 더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쥬씨는 추가 제품 연구, 개발로 정부의 당류 저감화 정책에 지속적으로 적극 동참하겠다는 방침이다.

쥬씨 관계자는 “쥬씨는 맛은 물론 고객들의 건강에도 도움이 되기 위해 제품 연구, 개발에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지속적인 쥬씨N믹스 개발과 정부의 당류 저감화 정책 참여를 통해 앞으로도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무를 다하겠다”고 전했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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