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사이코패스 성향’ 이영학 집, 유흥업소 기숙사인 줄 알았다? ‘충격 증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출처=YTN]

[사진출처=YTN]

AD
원본보기 아이콘


‘어금니 아빠’ 이영학이 사이코패스 성향을 가진 것으로 판단됐다. 이런 가운데 그의 행적이 의혹을 일으키고 있다.
이영학은 지난달 스스로 목숨을 끊은 아내 최모 씨가 사망 후 직접 SNS에 사망 소식을 알리고 언론사에 직접 제보하며 아내를 그리워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실제 이웃들이 바라본 이영학은 의혹투성이의 남성이었다.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웃들은 “평소 배달 음식을 자주 시켰는데 기본 5~6인분 이상이었고, 집안에는 젊은 여자들이 상주했다”고 증언했다.
이어 이웃들은 “온몸을 문신으로 덮고 있는데다 젊은 여자들이 드나들어 유흥업소와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으로 알았다”고 덧붙였다.

또 다른 이웃은 “월세 90만 원짜리 집에 변변한 직업도 없이 수술비 모금활동을 했던 사람이 고급 차를 번갈아 사용하는 것 등 미심쩍은 부분이 한 두 가지가 아니었다”고 밝혔다.

인근 식당 관계자는 “‘아, 여기는 (유흥)업소나, 어디 나가는 (여자들) 기숙사 정도 되나 보다’라고 생각했다”며 “가정집 같지는 않더라. 음식을 가져다줬는데 남자도 문신 있고, 여자도 목까지 문신이 있어서 여기가 뭐하는 곳인가..”라고 말했다.

실제 이영학은 주변에 본인을 방송 작가나 학원 원장, 자동차 개조 전문가, 또 중식당 요리사로 다양하게 소개하며 철저히 신분을 감춰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 이영학은 과거부터 10대들에 강한 집착을 보여왔다는 정황이 드러나면서 이씨의 사생활에 관한 의혹도 눈덩이처럼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서울 중랑경찰서는 13일 수사결과 브리핑을 열고 “이영학이 사이코패스 성향을 가진 것으로 판단했다”고 밝혔다.

수사에 투입된 프로파일러 이주현 경사는 “이영학은 사이코패스 성향이 있는 것으로 판단됐다”며 “평가 결과 40점 중에 25점 이상은 성향이 있다고 보는데 이영학은 25점이었다”고 전했다.



미디어이슈팀 기자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