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서해순, 갖은 의혹에 강한 해명 “이혼하겠다”, 네티즌 “이혼해라 대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서해순 /사진=YTN 뉴스 캡처

서해순 /사진=YTN 뉴스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가수 고(故) 김광석의 부인 서해순 씨는 12일 오후 딸 김서연 양 사망과 관련한 유기 치사 등의 혐의로 경찰 소환 조사를 받기 위해 서울지방경찰청에 출석해 억울한 심정을 전했다.
이날 서 씨는 딸의 죽음, 저작권 분쟁에 관한 의혹에 “저는 김광석씨와 이혼을 하겠다. 인연을 끊고 싶다”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서 씨는 이상호 기자에 관한 질문에 “(이상호 기자가 연출한 영화 ‘김광석’은) 팩트가 하나도 없다. 10여년 전에 한 인터뷰를 짜깁기했고 초상권 허락도 없이 만들었다”면서 “돈을 벌기 위해 그런 것은 아닌지, 정신상태가 정상인지 의심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경찰 조사가 끝난 뒤에 법적 대응하고, 나도 그분에 대한 다큐멘터리 영화를 만들어 언론인이 맞는지 다른 억울한 분은 없는지 직접 밝히겠다”고 했다.
또 서 씨는 “시댁에서 서연이 밥 한번 챙겨 준 적도 없다. 혼자 남은 여자로서 불합리하고, 제가 마치 역할을 안하고, 단지 여자라는 것 때문에 결혼해서 시댁이 여자의 재산을 다 가져가야하고, 장애우가 있어도 도와주지도 않는다”며 “제 말이 거짓이면 저는 여기서 할복자살도 할 수 있다. 김광석과 이혼하겠다”고 강한 어조로 말했다.

서 씨의 강한 해명에도 네티즌의 반응은 싸늘했다.

네티즌들은 “진심이 안 느껴진다” “(이혼을) 해라해” “돈은 다 주고 연을 끊어” “그쪽이 만든 영화 누가 본답니까” “이렇게 중요한 사건에서 하는 말 한마디 한마디가 참으로 이상한 사람” “시댁이 서연이에게 밥을 해준 적이 없거나 학비를 대주지 않은 건 문제가 되는 건 없는데 엄마가 아픈 애를 내비 둔 건 문제가 될 수 있겠지?” “할복을 우리나라에서 했었나...무슨 일본 사무라이도 아니고...” 등 차가운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