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커스텀멜로우, 고객 움직임에 반응하는 패션 공간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남전기와 손잡고 공간 프로젝트 '인스펙터' 선봬

커스텀멜로우, 고객 움직임에 반응하는 패션 공간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 FnC 부문에서 전개하는 레트로 컨템포러리 브랜드 커스텀멜로우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매장에서 미디어아트 작가 듀오 ‘신남전기’와 손잡고 특별한 공간 프로젝트 ‘인스펙터’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커스텀멜로우의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인 ‘H-스토어’에서 진행한 공간 프로젝트 ‘무빙 무브먼츠’에 이은 두 번째 프로젝트로 신규빈, 남상철 두 미디어아트 작가로 구성된 신남전기와 함께 했다. 신남전기는 일상에서 만날 수 있는 평범한 현상을 호기심을 갖고 접근해 색다른 즐거움으로 만들겠다는 모토 아래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신남전기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4층에 위치한 커스텀멜로우 매장 곳곳에 과학적 원리를 기반으로 표현된 작품을 설치해 고객들이 직접 보고 반응하며 경험해보는 공간으로 연출했다. 다양한 사물과 빛으로 표현한 미디어아트적 요소가 커스텀멜로우의 패션과 어우러져 공간을 더 입체적이고 재미있게 꾸민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서울 용산지역과 이번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부산 서면지역의 실시간 대기상태를 빛의 컬러 변화로 보여주는 ‘네블라’ 매장에서 셀피를 찍으며 순간의 움직임을 포착할 수 있는 ‘마인드웨이브’ 등 신남전기의 다양한 작품들을 매장에 전시해 고객들이 스스로 보고 체험하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커스텀멜로우는 이번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론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스텀멜로우 페이스북 계정에 ‘부산러들 모여라’ 포스팅에 댓글로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커스텀멜로우 제품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작품 체험 사진을 찍어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Mmm…브로치’를 즉석에서 선물로 증정한다.
김현 커스텀멜로우 브랜드 매니저 부장은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한 매장 큐레이팅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문화 컨텐츠를 통해 전달하고자 했다”며 “매장에서 단순히 제품을 구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고 향유하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공간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