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 운세·별자리 운세] 10월 9일 월요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띠별 운세  ☞ 별자리운세 보기


쥐띠
한줄 코멘트 : 현재의 생활에 만족해야만 합니다. 그래야만 더 좋은 기회를 맞이하게 됩니다. 욕심은 좋지 않습니다.
48년생 친구로 인한 경제적 손실을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60년생 사람들 사이에서 주목받을 만한 행동을 하게 될 것입니다.
72년생 감정의 부유로 금전의 지출이 강해질 것입니다.
84년생 자신의 생활에 만족할만한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다소 책임이 과중한 것 같습니다. 부분적으로 구분을 지어서 처리하지 않으면 정리가 안 되는 때입니다.
49년생 상당한 금전적 이득이 있으나 즐거움을 추구하면 그만큼 나가게 될 것입니다.
61년생 권태로움을 소비로 충족시키려 한다면 후회가 따를 것입니다.
73년생 일을 확장하거나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게 될 것입니다.
85년생 새로운 사람과의 인연이 기대되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욕심나는 시기가 될 수 있습니다. 평소에 주변에 협조적이고 조직적인 활동에 익숙해져 있다고 해도 욕심이 많이 날 수 있습니다.
50년생 재물이나 인재를 얻게 될 것입니다.
62년생 금전의 지출은 있지만, 그 밖의 일은 원만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74년생 자신의 본분을 알고 행동하면 따르는 이 있을 것입니다.
86년생 어떤 일을 새롭게 시작할 기틀을 마련하게 될 것입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사물이 새로 시작된다는 뜻이 있으므로 대체로 앞으로 운이 좋아져 갑니다. 기세가 강해 모든 일에 지나치게 될 경향이 있습니다
51년생 정력적이고 의욕이 왕성해지므로 너무 자기주장을 내세우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63년생 상대방으로부터 부탁을 받아 대신 처리해 주거나 그 사람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75년생 다른 사람보다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고 있음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87년생 어떤 장애물이 예상되니 좌절하지 말고 끝까지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용띠
한줄 코멘트 : 정신적, 물질적 자본을 투자할 만한 일을 하게 됩니다. 이제 삶의 가치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52년생 기뻐할 일이 생길 운입니다.
64년생 금전상 이득을 보거나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날입니다.
76년생 수습하기 어려운 문제로 근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88년생 자신이 애착을 갖던 일거리에 약간의 문제가 생길 소지가 있습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그동안 적지 않게 자신을 괴롭혀 왔던 근심 걱정들이 말끔히 사라질 것입니다. 평화로운 기분을 맛볼 수 있습니다.
53년생 집안에 관련된 일로 신경 써야 할 일이 늘 것입니다.
65년생 불완전한 일을 맡게 되거나 그 일로 인해 금전상 손실을 볼 수 있습니다.
77년생 하는 일이 시원스럽고 깨끗하게 매듭지어질 것입니다.
89년생 생활에 변화가 생기며 근심이 사라질 운입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경솔하게 행동하는 것은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신중히 보내야 하는 날입니다.
54년생 너무 많은 책임을 맡지 않도록 몸을 사리시기 바랍니다.
66년생 자신의 노력이 헛되지 않을 것입니다.
78년생 모처럼의 성과가 무의미해질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90년생 자신의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자신이 맡은 일에 책임을 감당해야 하므로 강한 정신력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55년생 아랫사람과 마음을 잘 맞춰야 소득이 있는 날입니다.
67년생 정신적 자극을 받아 생활의 활기를 찾게 될 것입니다.
79년생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일 처리가 순조로울 것입니다.
91년생 새로운 인연이 생기거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접하게 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무엇이든 지나친 것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있으니 마음을 푸세요.
56년생 사람과의 관계가 원만해져 일이 잘 풀리고 좋은 결과가 예상됩니다.
68년생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만족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80년생 자신이 가진 것이 흩어질 수 있으니 안으로 모아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92년생 즐거움으로 인한 낭비가 심할 수 있으니 주의를 요합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싫어도 해야 되는 일이 있는 하루입니다. 어차피 할 거 열심히 한다면 나중에 편합니다.
45년생 가정문제가 일어나지 않도록 잘 다독여야 합니다.
57년생 고생 끝에 낙이 온다는 말처럼 결실이 값지게 느껴질 것입니다.
69년생 이상적인 일을 체험하게 됩니다.
81년생 어떤 일을 강제적으로 처리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가장 친한 친구가 어려운 부탁을 할 수 있습니다. 친구의 의견에 동의하지 않으면 거절하는 게 좋습니다.
46년생 소원하던 일을 성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됩니다.
58년생 아랫사람의 도움으로 행운을 얻을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70년생 다른 사람과 비교당하는 일이 생기므로 마음에 여유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82년생 친구와의 사소한 말다툼으로 서먹한 사이가 될 수 있으므로 가까운 사이일수록 말실수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언쟁을 벌여 날카로울 수 있습니다. 서로에게 도움이 되지 못하니 참아야 합니다. 이때의 언쟁은 유독 상처가 깊을 수 있습니다.
47년생 자신을 도와줄 사람이 아무도 없어 막막한 심정이 드는 때입니다.
59년생 분쟁에 휘말리지 않도록 사전에 주의를 요합니다.
71년생 능력을 인정받는 계기가 생길 것이므로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83년생 잘 나가던 일이 틀어질 수 있으므로 감정적이기보다는 이성적으로 대처하시기 바랍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 띠별운세 보기


양자리(3.21~4.19)
체력향상을 위해 운동을 하는게 좋다. 바쁜일상 때문에 시간이 없다고 생각지 말고 잠깐의 시간을 활용해 새벽의 공기를 느껴본다면, 생활속에 찌들어 있던 짜증과 불만을 날려버릴 수 있다.


황소자리(4.20~5.20)
말은 당신이 가진 중요한 표현 수단이다. 한마디라도 그 사람에게는 깊은 감명을 줄 수 있으니 한번더 생각하고 말을 해야 한다.
별것 아니라고 느낄지 모르지만 언행일치는 당신이 지닌 가장 큰 재산이다.


쌍둥이자리(5.21~6.21)
짝사랑은 위험하지만 실패와 성공은 종이 한장 차이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건 큰 용기가 필요하다. 하지만 두려워말고 도전을 해보도록 해라. 열번 찍어서 안넘어가는 나무는 없다.


게자리(6.22~7.22)
사람이 모여 하나의 공동체를 이루기 위해 의견 대립을 잘 조절하고 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다툼이 일어나지 않도록 다른 사람의 의견을 잘 받아들여 조율하도록 해라.


사자자리(7.23~8.22)
집단 속에서는 부지런하게 움직이는 것이 가장 좋은 길이다. 일을 즐길 줄 아는 자세는 긍정적인 사고를 하게 만들고, 플러스 효과를 줄 것이다. 그러니 모두 모였을 때 리더십을 살려 통솔해야만 한다.


처녀자리(8.23~9.23)
먹을거리가 자주 눈에 띄어 당신을 유혹한다. 먹음직한 모습과 향기에 져버리면 먹는 만큼 지갑이 가벼워져 버릴텐데 음식에 대한 유혹을 떨치도록 해라. 불량식품을 잘못 먹으면 위장병으로 고생할 수 있다.


천칭자리(9.24~10.22)
다니는 학교에 대해 회의를 느낄 수 있다. 학업이 어렵고 힘들어 지치더라도 항상 좋은 생각을 가지도록 노력해라. 많은 친구가 기다리니 문을 열어도 별탈 없이 지낼 수 있다.


전갈자리(10.23~11.22)
어렵던 문제가 막힘없이 시원하게 풀려버리니 즐거운 기분으로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다. 순서를 지키지 않아도 탄력을 받아 활력 있게 진행되니 기쁜 마음으로 마지막까지 마무리를 잘하도록 해라.


사수자리(11.23~12.24)
신중하게 생각하고 판단한 결정이 좋은 결과를 만든다. 생각한 대로 일이 풀려 괜히 즐거워지는 날이니 새롭게 맡은 일도 기분 좋게 진행할 수 있다.


염소자리(12.25~1.19)
미팅이 긴장된 분위기를 유지한다면 풀기 위해서는 정신력이 많이 필요하다. 밝게 분위기를 띄워 즐겁게 대화하면 인기를 한몸에 받을 수 있으니 마지막까지 좋은 이미지를 유지하면 결과는 흡족하게 나올 것이다.


물병자리(1.20~2.18)
혼자서만 살아가려고 하면 외로워지기 마련이다. 당신을 찾아오는 사람에게 따뜻한 시선과 말 한마디는 큰 감명을 줄 수 있으니 밝은 분위기를 유지하며 관계를 이어 나가도록 해라.


물고기자리(2.19~3.20)
받는 것만을 좋아하고 주려고 하지 않는다면 당긴을 좋게 생각하는 사람은 줄어들게 되어 있다. 넓은 마음을 가지도록 노력한다면 작은 손해를 보더라도 나중에 큰 이익으로 돌아오게 된다.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