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겐 리뉴얼, ‘피쉬콜라겐’에 비타민C 추가함유"
" ‘클렌자임’, 레몬맛·보리차맛으로 소비자 취향 저격"
"이너 뷰티 브랜드 ‘뷰티푸드’ 제품군 지속 출시 예정"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선도하는 비타민하우스가 이너 뷰티(inner beauty)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콜라겐 리뉴얼 제품인 ‘피쉬콜라겐'과 '클렌자임'을 출시했다.
이너 뷰티란 내면(inner)의 아름다움(beauty)을 추구하자는 움직임으로 최근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다. 바르는 화장품은 일시적인 미용 효과를 얻지만 이너 뷰티는 내적으로 건강함을 유지하는 음식을 섭취함으로써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가질 수 있다는 의미이다.
비타민하우스는 이너 뷰티 트렌드를 주도하기 위해 최근 '뷰티푸드' 브랜드를 론칭하고 올 하반기에 이너 뷰티 사업을 대대적으로 강화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뿐만 아니라 '피쉬콜라겐’ 리뉴얼'을 요거트나 커피 등 여러 음료에 첨가하면 다양한 맛을 즐기며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인 효소 '클렌자임'은 국내산 곡물효소와 항산화 비타민이 함유돼 활력을 증강시켜줄 뿐 아니라 식이섬유가 풍부해 건강과 함께 가벼운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클렌자임은 레몬맛과 보리차맛의 두 종류로 출시됐다.
레몬맛에는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C, 비오틴 등 4종의 활력·항산화 비타민과 함께 3가지 과일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다. 특히 제품에는 레몬추출분말의 진짜 레몬이 들어가 있다. 보리차맛 역시 4종의 비타민과 함께 차전자피, 치커리뿌리추출 분말, 대두식이섬유 등과 함께 보리추출분말의 진짜 보리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하우스는 '뷰티푸드' 브랜드의 이번 제품들에 이어 10월 중으로는 흡수율이 높고 맛있는 젤리타입의 '수분가득 콜라겐 젤리'도 출시하는 등 이너 뷰티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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