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뷰티업계가 준비한 추석 선물 프로모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제공=슈에무라

사진제공=슈에무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희영 기자] 슈에무라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10월1일까지 특별선물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슈에무라 추석 특별선물 증정 프로모션은 전국 슈에무라 백화점 매장에서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클렌징 오일’과 신제품 ‘스킨 퍼펙터 미스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클렌징 오일 구매 가격대별 다양한 슈에무라 제품들로 구성된 샘플 키트와 한정판 도트 슈:베어 키링 증정, 선물 포장 이벤트가 마련됐다.

또한 신제품 ‘스킨 퍼펙터 미스트’ 구매 시에는 슈에무라 시그니처 블랙 패키지 포장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제공=헉슬리

사진제공=헉슬리

원본보기 아이콘
헉슬리에서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전할 특별한 선물 기획전 ‘땡스 기빙 포 유(Thanks Giving for You)’를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모로코 사하라 사막의 고귀한 원료 ‘선인장 시드 오일’을 메인 성분으로 담은 헉슬리 스킨케어 선물 세트를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고보습 루틴’과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항산화 루틴’, 피부 본연의 빛을 되찾아 줄 ‘브라이트닝 루틴’ 등 피부 타입에 따른 사용 루틴 별로 구성해 실속까지 더한 11가지의 세트 라인업으로 명절을 맞아 더욱 풍성한 사은 혜택까지 마련했다.

사진제공=브리티시엠 에띡

사진제공=브리티시엠 에띡

원본보기 아이콘


브리티시엠 에띡이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미니멀라이프를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한 신개념 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10월2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추석 선물세트는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샴푸세트, 구강세트, 샴푸와 구강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욕실세트까지 총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선물 세트의 주요 구성품인 브리티시엠 에띡의 ‘에띡 샴푸’와 ‘에띡 치약’ 모두 인체에 유해한 화학성분은 최대한 줄이고 안전한 천연 유래 성분으로 제조되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욕실 인테리어 요소로 활용하기에도 충분하다.

사진제공=퓨어힐스

사진제공=퓨어힐스

원본보기 아이콘


퓨어힐스에서 추석을 맞이해 프로폴리스 추출물로 피부에 유·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차가워진 가을바람에도 피부를 지켜줄 ‘꿀단지패키지’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꿀단지패키지(대)’에는 프로폴리스를 80%를 함유해 피부 속 보습장벽을 튼튼하게 채워주는 ‘프로폴리스 80 크림’과 함께 캡슐로 휴대가 간편해 어디서나 광채나는 피부로 관리할 수 있는 ‘프로폴리스 80 슬리핑 캡슐팩’ 2개가 포함돼 있다. 또한 프로폴리스 80 슬리핑 캡슐팩 2개로 구성된 ‘꿀단지패키지(소)’ 패키지는 귀여운 패키지에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퓨어힐스 프로폴리스 라인은 꿀벌이 만들어낸 프로폴리스를 함유하고, 민감한 피부 진정을 돕는 알로에워터, 피부 윤기 부여 및 광채 연출을 돕는 18가지 식물성 오일을 담아 피부에 유·수분 보호막을 형성한다.






김희영 기자 hoo0443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