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한국 토요타 자동차는 복합 문화공간 '커넥트 투'가 누적 방문객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지난 22일 코테라 토요타 본사 상무가 직접 100만 번째 주인공인 장애리씨(40·여)에게 꽃다발과 커넥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0만 포인트 쿠폰을 증정했다.
2014년 10월부터 시작해 올해로 3년을 맞이한 커넥트 투는 한국 토요타 자동차와 토요타 본사가 공동으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감동을 전하기 위해 오픈한 브랜드 공간이다.
한국 토요타 자동차 관계자는 "커넥트 투의 H.O.M.E(Honesty·Omotenashi·Magnificence·Environment) 서비스가 입소문을 타면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것 같다"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께 토요타의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한층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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