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마포문화비축기지에서 밤도깨비 야시장 열린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서울시 23일부터 한달간 다양한 문화 생사

위 사진은 기사와 관련없음(출처=아시아경제DB)

위 사진은 기사와 관련없음(출처=아시아경제DB)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석유비축기지에서 문화공간으로 탈바꿈한 마포 문화비축기지에서 가을을 맞아 밤도깨비 야시장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서울시는 문화비축기지에서 23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5시~10시 사이 '서울밤도깨비야시장@문화비축기지'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밤도깨비야시장은 여의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반포, 청계천, 청계광장에 이은 6번째 밤도깨비야시장이다.

행사 개장일인 23일엔 우쿨렐레 음악 축제인 '우크페페' 공연이 진행된다. 또 이번 행사엔 푸드트럭 20대, 핸드메이드 30여 팀과 함께 화분 등을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부스가 참여한다.

한편, 이번 밤도깨비야시장은 기존 석유비축기지였던 문화비축기지의 특성을 살려 '환경을 생각하는 건강한 시장', '지역 문화생산자들과 함께하는 시장', '음악이 흐르는 시장'을 지향한다.
이에 행사기간 동안 환경과 재생을 테마로 한 '설거지 캠페인', 인디음악다들의 축제인 '잔다리 페스타', 시민들의 신청곡을 그 자리에서 틀어주는 'DJ바이크' 등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우천 등의 이유로 행사 일정이 변돌될 수 있어 방문을 원하는 시민은 서울밤도깨비야시장 홈페이지에서 사전에 일정을 확인해야 한다.

곽종빈 시 소상공인지원과장은 "서울밤도깨비야시장@문화비축기지가 다시 찾고 싶은 명소가 되어 시민들에게는 즐거움을, 창업자들에게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경기 진 선수 채찍으로 때린 팬…사우디 축구서 황당 사건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