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킹스맨:골든 서클' 콜린퍼스-태런에저튼-마크스트롱, 네이버 V라이브로 국내일정 마무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제공=이십세기폭스]

[사진제공=이십세기폭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영화 '킹스맨:골든 서클'의 주역들인 배우 콜린펏, 태런에저튼, 마크스트롱이 최근 내한한 가운데 네이버 V라이브를 끝으로 국내 일정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21일 세 배우가 참여한 네이버 V라이브는 브라이언의 진행 하에 내한 일정의 마지막을 갈무리 하는 컨셉으로 열렸다. 특히 배우들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성북동에 위치한 한국 가구박물관을 찾아 한옥의 아름다움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진행된 생중계에서 배우들은 마지막 내한 일정에 대한 아쉬움과 함께 한국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뽐냈다. 두 번째 내한인 태런 에저튼은 “(작년에 이어) 한국에 다시 돌아온 게 너무 좋고, '독수리 에디' 때 왔을 때 '킹스맨'에 대한 질문이 많아서 다시 꼭 오고 싶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콜린 퍼스는 한국에서 '킹스맨' 시리즈 인기가 있는 이유에 대해 "한국도 영국도 매너가 있는 나라여서 그런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마크 스트롱은 "한국은 매너도 있지만 무엇보다 슈트들, 패션에 관심이 있어서 인기가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생중계를 마친 후에도 세 배우는 V라이브가 진행된 한국가구박물관 현장을 찾은 팬들을 대상으로 깜짝 게릴라 팬미팅을 진행해 팬들에게 잊지못할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킹스맨:골든 서클'은 오는 27일 개봉한다.



미디어이슈팀 기자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