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가을에 바르기 딱 좋은 추천 립 신제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제공=비바이바닐라

사진제공=비바이바닐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희영 기자] 비바이바닐라를 론칭한 바닐라코가 실크 슬립 한 겹만 입은 듯 가볍게 밀착되는 고발색 립라커 ‘립라이크 립슬립’을 출시했다. ‘립라이크 립슬립’은 촉촉하게 발린 후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반전 텍스처에 틴트에 비견되는 지속력, 립스틱의 강렬한 발색력을 두루 갖춘 3 in 1 립라커다.
리퀴드보다는 크리미한 느낌을 표현하는 세미 매트 텍스처 타입의 제품으로 그라데이션부터 시크한 풀립(full lip)까지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만드는 연출력을 자랑한다.

다마스크장미꽃 오일, 라즈베리씨 오일, 포도씨 오일을 함유해 수분감을 더하며, 보송한 질감을 부여하는 코튼 추출물을 함유해 밀착 후 가벼운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 하이브리드 실리콘 젤 폴리머가 끈적임 없이 입술에 착 감겨 처음의 선명한 컬러를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다.

사진제공=베네피트

사진제공=베네피트

원본보기 아이콘
베네피트가 톡톡 튀는 컬러와 유리알 광택으로 상큼한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펀치팝’을 출시했다.

‘펀치팝’은 체리, 망고, 스트로베리, 워터멜론, 버블검 총 5가지의 과즙 컬러를 그대로 담아 선명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리퀴드 타입 립글로스다.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되어 과즙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상큼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가 새롭게 선보인 립글로스 ‘펀치팝’은 베네피트 틴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완벽한 과즙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체리컬러는 고고틴트, 망고 컬러는 차차틴트, 워터멜론은 포지틴트, 스트로베리는 베네틴트, 버블 검은 롤리틴트와 짝꿍템으로 사용하면 과즙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사진제공=더샘

사진제공=더샘

원본보기 아이콘


더샘이 트렌디한 가을 메이크업으로 연출해줄 ‘립 페인트’와 ‘아이 페인트’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페인트 통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패키지에 마치 페인트처럼 컬러 프린트한 듯 높은 밀착력과 우수한 발색력이 특징이다.

가벼운 텍스처의 리퀴드 립스틱으로 입술에 밀착되어 오랜 지속력과 뛰어난 발색력을 선사하는 ‘립 페인트’는 트렌디한 MLBB 컬러를 비롯해 레드, 오렌지, 핑크 등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아이 페인트’는 크리미한 섀도우로 부드럽게 밀착되지만 마무리감은 보송해서 가루날림이나 크리즈 현상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을과 어울리는 내추럴한 컬러들로 구성돼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하기 간편하다.



김희영 기자 hoo0443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