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 운세·별자리 운세] 9월 22일 금요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띠별 운세  ☞ 별자리운세 보기

쥐띠
한줄 코멘트 : 새로운 것에 대한 두려움을 버려야 더욱 더 성장할 수 있습니다.
48년생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일이 없도록 행동에 주의를 요합니다.
60년생 느낌이 다른 오늘입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72년생 친구의 도움을 받아 발전하는 운에 있습니다.
84년생 자신이 잘 모르는 정보를 얻어야 다른 새로운 길이 열릴 것입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지금은 헛된 고민을 버리고 적극적인 모습으로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49년생 일을 확장하거나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게 될 것입니다.
61년생 소득이 있는 날입니다.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십시오.
73년생 부모님의 조언을 마음에 새겨 행동해야 합니다.
85년생 변화에 잘 적응해야 합니다. 늘 그래왔던 것처럼.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한 순간의 실수로 그동안 쌓아온 인덕을 잃을 수 있으니 주의하여야 합니다.
50년생 마음에 맞는 동료를 만나기는 하지만 비교는 금물입니다.
62년생 들뜬 기분이 되기 쉬우니 말을 조심이 해야 합니다.
74년생 다른 사람의 간섭으로 자기 생각이나 주장을 바꾸는 일이 생깁니다.
86년생 다른 사람에게 부탁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자신만의 능력을 크게 인정받는 즐거움이 있는 때입니다.
51년생 경쟁자들 가운데 자신이 선택되거나 타인보다 한 단계 높은 평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
63년생 현재의 생활에 변화가 예상됩니다. 아랫사람을 주시하십시오.
75년생 편협한 사람과 관계하거나 편견에 빠질 수 있습니다.
87년생 전혀 안면이 없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새로운 일거리를 맡게 될 것입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자연스러운 가운데 좋은 운이 있으니 목소리를 높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2년생 재물이 들어올 수 있으며 기쁘고 만족할 만한 일이 생기게 됩니다.
64년생 이성에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76년생 안전과 안정 위주로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하십시오.
88년생 싸움에 말려들기 쉬운 날입니다. 마음을 다스리십시오.


뱀띠
한줄 코멘트 : 자기 자신을 다스리는 강한 힘이 필요할 것입니다.
53년생 모든 일이 순조롭고 안정된 생활이 예상됩니다.
65년생 여러 사람의 신용과 협조를 얻는 날입니다.
77년생 자신을 적극적으로 도와줄 사람이 나타날 것입니다.
89년생 낭비를 스스로 억제할 수 있는 마음의 자세가 필요합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그동안 소식이 뜸했던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기쁨에 마음이 설레일 것입니다.
54년생 소식이 없던 사람이 찾아오거나 반가운 소식이 들려옵니다.
66년생 집안에 관련된 일로 신경 써야 할 일이 늘 것입니다.
78년생 상대방에게 마음속을 읽히는 일이 생기게 되므로 표정관리에 유의해야 합니다.
90년생 너무 많은 책임을 맡지 않도록 몸을 사리시기 바랍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늘 부지런히 행동한다면 자신에게 들어온 운을 보다 크게 키울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5년생 집안에 관련된 일로 신경 써야 할 일이 늘 것입니다.
67년생 말 하는 데 있어 실수가 없어야 합니다.
79년생 대인관계에서 서로 조화를 이뤄나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91년생 상하관계는 소원하지만, 수평관계의 사람과는 실익이 있습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과소비를 하고 싶은 기분이 강하게 들 수 있습니다. 지갑 간수를 잘해야 합니다.
56년생 사람과의 관계에서 상대방의 행동을 잘 관찰해 보십시오.
68년생 많이 움직여야 많은 것을 주워 담을 수 있습니다.
80년생 막중한 책임을 떠안고 그 속에서 성과를 올리게 됩니다.
92년생 감정의 부유로 금전의 지출이 강해질 것입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이성으로 인한 즐거움이 있으며 대인관계가 원만해질 것입니다. 하는 일도 모두 순조롭습니다.
45년생 타인으로부터 모함을 받거나 오해를 받게 될 수 있으므로 행동에 조심성이 있어야 합니다.
57년생 자신의 열정이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주는 날입니다. 긍정의 힘으로.
69년생 자신감을 가지고 움직인다면 하고자 하는 일이 순리대로 풀리게 될 것입니다.
81년생 이성으로 인한 즐거움이 있으며 대인관계가 원만해 질 것입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자신 답지 않게 불평불만이 많은 모습을 보일 수 있습니다. 알 수 없는 짜증이 밀려올 수 있습니다.
46년생 이득을 얻을 수 있으며 자기 욕구를 충족할 만한 일이 기대되는 날입니다.
58년생 우연히 행한 일이 뜻밖의 행운이 주어지는 날입니다.
70년생 상대방에게 확실한 믿음을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82년생 부정한 행동을 하지 마십시오. 수습하기 어려운 고통이 따를 수 있습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변화에 잘 적응해야 합니다. 집중력이 흐트러지면 고립되므로 융통성을 발휘해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능력을 인정받는 계기가 생길 것이므로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59년생 기대하지 않던 사람이 문제 해결을 도와줄 것입니다.
71년생 골치 아픈 일에 휘말리지 않도록 요령을 터득해야 합니다.
83년생 편안한 사람과 마주 앉는 시간을 가지며 대화를 나누십시오. 즐거움이 있습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 띠별운세 보기


양자리(3.21~4.19)
생각지도 못했던 돈이 들어오는데 누군가에게 갚아야 할 빚이 있다면 바로 해결해라. 계속 지니고 있다간 갚아야 할 돈을 못 갚아서 신용이 떨어지고 인간관계마저 멀어질 수 있다.


황소자리(4.20~5.20)
직장내에서 상사와 마음이 잘 맞으니, 여러 상황에서 칭찬받는 일이 많다. 한가지 과제가 주어지는데 그것을 해결한다면 다음번 승진에도 좋은 영향을 준다. 하지만 주변 동료의 질시가 적지 않다.


쌍둥이자리(5.21~6.21)
밭을 갈다 흙 속에서 호미가 걸려 살펴보니 금은 보화가 가득한 보물상자를 얻게 되는 횡재수가 있는 날이다. 이런 날은 평소에는 자꾸 꽝만 걸리던 로또 복권도 한번 해볼 만 하다. 기분 좋은 일이 많다.


게자리(6.22~7.22)
말과 행동에 실수가 있다면 주위 사람들의 입에 오래도록 오르내릴 날이다. 사람을 대할 때 허언을 하지 않고 말을 가볍게 내뱉지 마라. 사소한 꼬투리 때문에 앞으로 종종 당신을 귀찮게 할지도 모른다.


사자자리(7.23~8.22)
하루 종일 고단한 일이 연이어서 벌어지니 몸도 마음도 피곤하기 그지없다. 저녁 무렵에 귀인이 찾아와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자 하니 반가운 마음으로 맞이해라. 뭐든지 느긋하게 생각하면 어려워진다.


처녀자리(8.23~9.23)
무심코 이야기한 대화내용 중에 연인이 속상해할 말이 나올 수 있다. 모처럼 기분 좋게 함께하는 시간을 망가뜨릴 수 있으니, 말과 행동을 신중하게 해라. 또한, 비싸지 않고 가볍게 받을 수 있는 선물도 해보도록 해라.


천칭자리(9.24~10.22)
분주한 시간이 지나가고 휴식을 취할 기회가 찾아온 날이다. 하지만 불필요하게 다른 사람 일에 간섭하지 마라. 자신은 여유가 있어서 비록 쉬지만 다른 사람까지 쉬는 건 아니다.


전갈자리(10.23~11.22)
어렵게 고민하고 있던 문제가 해결되는 행운을 만날 수 있다. 그 덕분에 고민하면서 진행하던 일이 탄력을 받고 빨리 결과를 보여준다. 하지만 마지막에 잠시 멈칫하게 되는 고비가 있다.


사수자리(11.23~12.24)
가족 중에 복을 가져오는 사람이 있으니 집안에 경사가 아닐 수 없다. 금은보화를 얻은 것보다 더한 명예가 따르는 재수 좋은 일이니 함께 축하해줘라. 저녁 시간 이후는 가족과 함께해야 하는 날이다.


염소자리(12.25~1.19)
결과도 중요하고 과정도 중요한 날이다. 어느 부분 하나 부족함이 없도록 긴장하고 힘차게 움직여야 하니 느긋한 여유를 부리지 마라. 어려운 고비에 처하면 경험자에게 조언을 구하고 문제를 해결해라.


물병자리(1.20~2.18)
상가나 부동산과 관련된 일에서 큰 성공을 거두긴 어렵다. 운기를 볼때 투자보다는 안정적인 면을 고수하는 상황이 유리하니 갑작스레 좋은 기회가 찾아왔다고 해도 하루정도는 신중하게 생각해라.


물고기자리(2.19~3.20)
어려운 문제에 부딪힐수록 부지런하게 많이 다닌다면 바라는 결실을 얻게 된다. 모처럼 저녁식사를 하는 자리에서 친구들과 어울리며 맥주 한잔 정도 마시고 몸에 긴장감을 풀어줘라.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