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조용히 매수해서 묻어놔라! 9月 정말 큰 돈 된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단도직입적으로, 오늘 추천할 종목은 전세계가 탐내는 가공할 파괴력을 지닌 기술주로 수개월간 메이저급 세력들이 치밀하게 매집하고 있는 현시점 최고의 급등유망주다.

게다가 초장기 상승파동을 위해 장기 대바닥을 치고 모든 이평선들을 정배열 시켰기 때문에 이제부터는 얼마나 물량을 확보하느냐가 최대 관건인데,
최근 며칠간은 마지막 남은 매물대를 벗긴 후 매물 공백에 따른 자연스러운 가격조정까지 보이며, 다시는 보지 못할 저렴한 매수기회까지 주고 있다.

특히, 조만간 동사의 특급재료가 공개되면 한 순간에 모든 투자자들이 열광할 수밖에 없을 것이며, 시장에 풀린 핫머니가 무차별적으로 유입되면서 위대한 급등스토리를 써나갈 수밖에 없다.

따라서 지금부터는 절대로 물량을 뺏기지 말고, 단 한주라도 더 뺏어야만 절대적인 수익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기 바란다.
첫째, 망설이면 놓친다! 몇 년 만에 터지는 대물급 종목, 무조건 잡아야 한다!

동사는 상한가 몇 방에 그칠 시시한 종목이 아니다. 적어도 수급이 끊임없이 물고 들어와 40배 폭발한 산성앨엔에스(現 리더스코스메틱)에 버금갈 숨겨진 황제주로 무엇보다 재료가 화려하고 실적과 매집이 확실한 종목이다.

둘째, 수소차 같은 단발성 테마는 잊어라! 올해 최강의 종목이 드디어 터진다!

최근 수소차 열풍으로 코오롱머티리얼즈, 유니크, 지엠비코리아, 성창오토텍, 인지컨트롤스, 삼화전자 등 관련주들이 무더기로 급등하면서 불과 사나흘 만에 100%를 넘나드는 급등세가 터져 나왔는데,

오늘 종목은 천신만고의 노력 끝에 찾은 올해 최대의 돌풍주로, 조만간 주식판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킬 초대형 종목이라 자신한다.

단언컨대, 올해 한번 잡을 수 있을까 말까 한 급등임박주로 그 누구에게도 발설하지 말고 지금 당장 조용히 매수부터 해두길 바란다.

1000%↑ 비에이치 능가할 수천원대 황제주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번 선택 후 014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1000%↑ 비에이치 능가할 수천원대 황제주를 절대 놓치지 마라! [종목확인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4차 산업혁명 핵심기술 삼성과 공동 개발 성공
- 글로벌 1위 기업 밀어내며 수주 폭발!
- 매출 2배 급증! 영업이익 15배 폭증!
- 기관 + 외국인 1,700만주 쌍끌이 매집

[관련종목]
LG디스플레이 / 파루 / 셀루메드 / 우리기술투자 / 링크드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