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세한대 디자인학과, 지역기업 연계 우수 디자인 프로젝트 참여

최종수정 2017.09.14 16:47 기사입력 2017.09.14 16:47

"세한대 디자인학과에서 취업난 극복"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세한대학교(총장 이승훈) 디자인학과는 9월부터 12월까지 통합 멤버십 및 쿠폰 IT 브랜드인 ‘발트루스트(Waldlust)’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디자인 개발을 진행한다.

‘발트루스트’는 모바일 쿠폰 및 멤버십 분야에서 디지털 스탬프를 활용한 아날로그와 디지털 감성이 결합한 독특한 서비스로 최근 업계의 선두주자로 주목받고 있다.

세한대 디자인학과는 산학프로젝트연구2 과목에서 개발하는 발트루스트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디자인이 2018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서비스 된다고 밝혔다.

또한 이 학과는 올해 3월부터 6월까지 당진시 여성경제인연합회 협동조합과 산학연계 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양 기관은 당진시 지역 특산물을 이용하여 자체 개발한 2차 가공농산물 용기 라벨 디자인을 진행해 지역 기업과 연계한 다양한 디자인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이러한 전문적인 특성화 교육의 일환으로 세한대 디자인학과는 탄탄한 실무중심 교육과 산학 연계 학습을 통해 학생 재능을 발굴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뿐만 아니라, 실기 경험이 부족한 학생들도 우수한 포트폴리오를 제작할 수 있도록 교육하여 취업중심학과라는 장점을 갖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

아시아경제 추천뉴스

리빙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