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박봄, SNS에 근황 공개…누리꾼은 “그리워요~”

최종수정 2017.09.14 14:28 기사입력 2017.09.14 14:28

박봄 근황 / 사진=박봄 인스타그램


[아시아경제 고정호 기자]가수 박봄이 자신의 소셜네트워크(SNS)를 통해 근황을 알렸다.

박봄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 장의 사진과 글을 올렸다. 박봄이 올린 사진에는 분홍색 눈화장을 한 박봄이 파란색 옷을 입은 채로 손에는 곰인형을 들고 있다. 그의 앞에는 딸기로 장식된 케이크에 불붙은 4개의 초가 꽂혀있어 누군가의 생일임을 짐작케 한다.

사진과 함께 박봄은 “Happy Birthday~ Teddy Park 선생님”이라는 글을 적었다. 그는 이어 “#Bom”, “#박봄”, “#parkbom”, “#2ne1”, “#happybirthdayteddy”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다.

해당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사랑해요 언니~”(@ady****), “순간 언니 생일인줄, 그래도 축하하고 사랑합니다”(@sy.yong_b****), “언니 축하해요~ 그리고 많이 그리워요~ 한국팬들한테 한마디 해주세요~”(@camilla****), “언니 화장 신기해요! 연습하신건가요”(@pinkpinkyd****)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봄은 지난해 그룹 2NE1이 해체된 이후 특별한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고정호 기자 jhkho284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

아시아경제 추천뉴스

리빙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