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휠라, 마운틴듀 협업 컬렉션 출시

최종수정 2017.09.14 14:55 기사입력 2017.09.14 13:35

협업 컬렉션에 '레트로+스트리트' 감성 담아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휠라는 세계적인 탄산음료 브랜드 마운틴듀와 손잡고 올해 가을ㆍ겨울 시즌 '휠라 X 마운틴듀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 중인 레트로 무드의 휠라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마운틴듀 특유의 젊고 역동적인 스트리트 무드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가을ㆍ겨울 시즌 필수인 맨투맨을 필두로 재킷, 티셔츠 등 의류부터 가방, 모자, 신발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풀 컬렉션을 선보인다.

의류와 가방, 모자의 경우, 마운틴듀의 아이코닉한 그린 컬러를 주조색으로, 휠라 고유 로고를 더해 다채로운 디자인을 구현했다. 여기에 블랙과 화이트, 카모플라주 패턴에 휠라 로고와 마운틴듀의 슬로건을 삽입, 그래피티 아트워크로 포인트를 가미했다.

마운틴듀 협업 슈즈 라인은 휠라의 헤리티지 시그니처 슈즈는 '오리지널 피트니스', '에프엑스-100로우', '드리프터 슬라이드'로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화이트, 블랙 베이스에 마운틴듀 특유의 그린 컬러와 형광 라임 컬러를 신발 곳곳에 입혔으며, 카모플라주 패턴에 휠라와 마운틴듀의 로고를 삽입한 드리프터 슬라이드도 감각적이다.
특히 '오리지널 피트니스' 블랙 컬러의 경우, 탈부착 가능한 밸크로 패치를 포함하고 있어 신는 이의 입맛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라고 회사측은 추천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