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오픈 기념 2주간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밀레는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밀레 홈페이지는 PC 외에도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로 접속하는 사용자를 고려해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했다. PC, 모바일, 태블릿 등에서 접속 시 디스플레이의 종류에 따라 화면과 텍스트 크기 등이 자동으로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밀레 관계자는 “최근 PC뿐 아니라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이용한 접속자가 늘고 있어, 어떤 플랫폼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개편하게 됐다”며, “홈페이지는 브랜드와 고객을 잇는 1차적인 매개체 역할을 하는 만큼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정기적으로 보완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오는 28일까지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데렐라 파티, 블라인드 파티, 스웨그 파티 이벤트 총 3가지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