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밀레, 고객 편의성 강화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리뉴얼 오픈 기념 2주간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밀레, 고객 편의성 강화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밀레는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밀레 홈페이지는 PC 외에도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로 접속하는 사용자를 고려해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했다. PC, 모바일, 태블릿 등에서 접속 시 디스플레이의 종류에 따라 화면과 텍스트 크기 등이 자동으로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작은 화면에서도 한 눈에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도록 이미지 중심의 와이드형 화면으로 구성해 가시성을 높였다. 메뉴별 이동을 간소화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바로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더불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인 인스타그램으로 연결성을 높여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에 주력하고 브랜드 친밀도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밀레 관계자는 “최근 PC뿐 아니라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이용한 접속자가 늘고 있어, 어떤 플랫폼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개편하게 됐다”며, “홈페이지는 브랜드와 고객을 잇는 1차적인 매개체 역할을 하는 만큼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정기적으로 보완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오는 28일까지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데렐라 파티, 블라인드 파티, 스웨그 파티 이벤트 총 3가지다.
신데렐라 파티 이벤트는 매일 두 가지 상품을 90% 특가 판매하는 데다 1만원의 할인 쿠폰까지 제공한다. 블라인드 파티 이벤트는 매일 15~17시 사이 한정된 시간 내 선착순 10명에게 가을ㆍ겨울 시즌 신상품의 50%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웨그 파티 이벤트는 이번 시즌 대표 벤치파카 상품인 ‘스웨그 다운’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2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