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밀레, 고객 편의성 강화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최종수정 2017.09.14 13:29 기사입력 2017.09.14 13:29

리뉴얼 오픈 기념 2주간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밀레는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밀레 홈페이지는 PC 외에도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로 접속하는 사용자를 고려해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했다. PC, 모바일, 태블릿 등에서 접속 시 디스플레이의 종류에 따라 화면과 텍스트 크기 등이 자동으로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작은 화면에서도 한 눈에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도록 이미지 중심의 와이드형 화면으로 구성해 가시성을 높였다. 메뉴별 이동을 간소화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바로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더불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인 인스타그램으로 연결성을 높여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에 주력하고 브랜드 친밀도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밀레 관계자는 “최근 PC뿐 아니라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이용한 접속자가 늘고 있어, 어떤 플랫폼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개편하게 됐다”며, “홈페이지는 브랜드와 고객을 잇는 1차적인 매개체 역할을 하는 만큼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정기적으로 보완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오는 28일까지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데렐라 파티, 블라인드 파티, 스웨그 파티 이벤트 총 3가지다.
신데렐라 파티 이벤트는 매일 두 가지 상품을 90% 특가 판매하는 데다 1만원의 할인 쿠폰까지 제공한다. 블라인드 파티 이벤트는 매일 15~17시 사이 한정된 시간 내 선착순 10명에게 가을ㆍ겨울 시즌 신상품의 50%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웨그 파티 이벤트는 이번 시즌 대표 벤치파카 상품인 ‘스웨그 다운’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2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