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EP, 친환경 플라스틱 케이스 사용한 립스틱·컬러립밤 출시

최종수정 2017.09.14 08:06 기사입력 2017.09.14 08:06

업계 최초 직경 10.2mm '초 슬림' 제형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CJ오쇼핑 의 화장품 자체브랜드(PB) 셉(SEP) 이 신제품 '립스틱 X 모이스처'와 컬러 립밤 '아이디얼리스틱'을 새롭게 선보인다.

립스틱 X 모이스처는 글로벌 컬러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컬러 컨설팅 기업 '넬리로디'와의 공동 개발을 통해 레드, 누드, 핑크, 코랄, 퍼플 등 한국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 15개를 적용했다.

함께 선보인 컬러 립밤 '아이디얼리스틱'은 광물에서 영감을 받은 톤온톤의 세련된 마블링 컬러를 구현해 제품 하나하나가 각기 다른 패턴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식물유래 성분이 75% 이상의 함유돼 특별한 컬러와 함께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이 중 시그너쳐 제품인 ‘비트 컬러’는 천연 색소(비트) 추출물 등 100% 식물성 원료를 사용했다.

셉은 이번 가을·겨울(F/W) 시즌 론칭에 맞춰 국내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친환경 녹색기술 인증(GT-16-00042)을 받은 생분해 플라스틱 케이스를 모든 립스틱과 립밤 제품에 적용했다. 베이스 성분 중 50%(일부 제품 100%)를 천연 식물성 원료로 사용해 브랜드가 추구하고 있는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구현했다.

또한 한국 여성들의 윗입술 두께에 맞춰 국내 시판제품 중 가장 얇은 직경 10.2mm의 '초(超) 슬림 립스틱'으로 제작해 쉽고 섬세하게 립라인을 표현할 수 있게 했다.
한편, 셉은 지난 8월 배구선수 김연경을 모델로 발탁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현재 자체 홈페이지와 CJ몰 외에 11번가, H몰, 그리고 오프라인 매장(올리브영)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