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볼거리 풍성’건강한 성인용품 온라인 스토어 best4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국내 최초 V커머스 도입한 샤이노모어 온라인 쇼핑몰

국내 최초 V커머스 도입한 샤이노모어 온라인 쇼핑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붉은 하이힐, 전라의 여성, 화끈하다 못해 민망하리만큼 과감한 포즈. 무조건 벗겨놓고 보는 기존의 성인용품 쇼핑몰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를 위해 최근 떠오르고 있는 이색적인 온라인 스토어가 있다.

올바른 성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소셜 활동부터 그릇된 인식을 바꿔줄 의료 전문 콘텐츠까지 다양한 볼거리가 풍성하다.
▲샤이노모어 국내 최초 V커머스 도입

국내 최초로 V커머스를 접목한 프리미엄 온라인 쇼핑몰로 성 관련 감각적인 콘텐츠를 제공한다. 최근 자체 브랜드를 런칭해 시장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중이다.

지난달 콘텐츠의 질적 향상을 위해 여성전문병원과 연계해 MOU를 체결했다. 더불어 협력사와 VR을 접목한 loT상품도 연구 개발할 예정이다.
▲바디로성 담론 포털 속삭닷컴 운영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국내 성 전문가가 참여하는 성 담론 포털 ‘속삭닷컴’도 운영중이다.

전 세계 성문화 소식을 비롯한 △성클리닉 △웹툰 △성교육 영상 등 유익하고 폭넓은 콘텐츠를 흥미롭게 그려나간다. 이와 관련 소셜 미디어 플랫폼 개발에 집중할 예정이다.

▲160BPM전문 성교육 캠페인 실시

남녀 모두를 충족시키는 성인용품을 엄선해 판매하는 곳이다. 최근에는 성교육 전문‘자주스쿨’과 업무협약을 맺어 지난 18일 홍대 상상마당에서‘자유롭고 주체적인 나의 성생활’이라는 주제로 초청 강의를 진행한 바 있다.

앞으로 교육용 콘돔 배포, 프로그램 개발 등 성교육 관련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알콘달콘페미닌 헬스케어 전문

‘안전하고 건강한 사랑’이라는 슬로건으로 콘돔과 젤을 중점으로 판매한다. 기존 콘돔 쇼핑몰과는 달리 별도의 성인인증을 받지 않고 전 연령대가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그래서 구매 연령층은 다양하다.

앞으로 여성의 피드백을 통해 생리컵, 목욕용품 등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페미닌 헬스케어 제품이 더 보강될 예정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