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설화수, 프랑스 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에 단독 매장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표 제품 '윤조에센스'ㆍ'자음생크림' 필두로 시장 공략

설화수, 프랑스 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에 단독 매장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설화수가 유럽 시장 진출의 포문을 열었다.

설화수는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뷰티의 성지’로 불리기도 하는 갤러리 라파예트 본점은 프랑스 현지 고객뿐 아니라 수많은 관광객들로 붐비는 관광 명소기도 하다. 이번 설화수 단독 매장 오픈은 한국 브랜드로서는 유일한 사례라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프랑스에서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명소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계획이다.

설화수는 윤조에센스와 자음생크림을 주력상품으로 선보인다. 글로벌 베스트셀러로서 피부 균형과 윤기를 선사하는 첫 단계 에센스인 ‘윤조에센스’, 그리고 설화수 50여 년의 인삼연구 결정체이자 인삼의 생명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안티에이징 크림 ‘자음생크림’을 필두로 홀리스틱 뷰티의 정수를 전한다는 구상이다.

설화수 갤러리 라파예트점은 감각체험이 가능한 공간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한방, 인삼, 자음단 등의 원료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약방의 모습을 재현했으며, 한국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제공하는 보자기 포장을 라파예트 매장에서도 진행한다. 한국적 감성이 담긴 특별한 서비스로 프랑스 고객을 공략할 방침이라는 것.
설화수 관계자는 “설화수의 글로벌 시장 확장의 가속화를 보여주는 상징적인 행보”라면서 “이번 갤러리 라파예트 입점을 통해 아시아ㆍ미주뿐 아니라 유럽 시장까지 아우르는 진정한 글로벌 브랜드로서 전 세계 속에 한국적인 미와 가치를 전달하며 그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