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조니워커 18년이 외형을 바꿔 새롭게 재탄생했다.
디아지오는 제품명과 디자인을 새롭게 한 18년산 제품 ‘조니워커 18년’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조니워커 18년은 기존의 조니워커 플래티넘 레이블의 새로운 이름으로, 뛰어난 품질의 18년산 원액들이 블렌딩 된 제품의 장점을 더욱 명확히 하기 위해 개성 있는 패키지로 출시됐다.
조니워커 18년은 스코틀랜드의 심장부인 스페이스 사이드 지역의 풍부하고 스위트한 풍미의 몰트와 하이랜드 지역의 미묘한 과일 향 몰트, 아일랜드 지역의 스모키한 훈연향이 베어 있는 몰트 원액이 블렌딩됐다. 여기에 크리미한 특성이 있는 그레인 위스키 원액이 첨가되어 각각의 원액이 품고있는 풍미를 극대화 시켜주는 역할을 하며 완벽한 균형을 이루고 있다.
조니워커 18년은 ‘플래티넘 레이블’ 이란 이름으로 2011년 11월 한국에 출시됐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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