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 운세·별자리 운세] 9월 10일 일요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띠별 운세  ☞ 별자리운세 보기


쥐띠
한줄 코멘트 : 사람에게 받은 상처는 오래가는 법입니다.
48년생 상대방의 말에 현혹되기 쉬우므로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60년생 남에게 부탁한 일이 있다면 상대방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72년생 편협한 사람과 관계하거나 편견에 빠질 수 있습니다.
84년생 아는 사람이라고 해서 너무 믿지 말아야 하며 부탁은 다음으로 미루십시오.

소띠
한줄 코멘트 : 생각지도 못한 일로 기분 좋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주변을 잘 살펴보세요.
49년생 일을 처리하기 위해 여러 가지 수단을 동원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것입니다.
61년생 어려웠던 문제들이 해결되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73년생 다른 사람의 간섭으로 자기 생각이나 주장을 바꾸는 일이 생깁니다.
85년생 사람들 앞에서 마음껏 주장과 소신을 펼쳐도 좋습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자신의 생각을 겉으로 표현하려 노력하되 책임을 지는 모습을 보이십시오.
50년생 왕성한 의욕과 적극성으로 주위 사람들을 이끌 것입니다.
62년생 가까운 사람에게 불미스러운 일이 생겨 같이 고민할 수 있습니다.
74년생 자신의 말에 대한 권위가 실추될 수 있으므로 책임감 있는 행동이 필요합니다.
86년생 골치 아픈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움직이십시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결과에 집착하지 마십시오. 그동안의 과정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51년생 여러 사람의 신용과 협조를 얻는 날입니다.
63년생 고생은 하지만 결국엔 대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
75년생 화해의 손길을 내밀면 즐거움이 있을 것입니다.
87년생 백 가지 근심 걱정이 모두 사라지고 화창한 봄날이 시작됩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마음을 준다는 건 믿음을 주는 것과 같습니다. 믿음을 지켜야 합니다.
52년생 양심에 가책을 받거나 과도한 욕심을 부릴 수 있습니다.
64년생 자기 일에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나거나 일에 중단될 수 있습니다.
76년생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거나 자존심에 상처를 줄 수 있습니다.
88년생 윗사람에게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거나 노력한 대가를 거둘 것입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오늘 혼자 힘으로 벅차게 느껴진다면 주위의 조력을 구해보십시오.
53년생 소식이 없던 사람이 찾아오거나 반가운 소식이 들려옵니다.
65년생 가까운 사람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입니다.
77년생 정신적 물질적 자본을 투자할 만한 일을 하게 됩니다.
89년생 자신을 칭찬하는 달콤한 말을 듣게 될 것입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행복과 불행은 함께 찾아오는 법입니다. 두려워한다면 행복도 놓치고 맙니다.
54년생 가까운 사람에게 실망하거나 물질적인 손실을 보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66년생 파트너와 좋지 않은 관계가 회복될 것입니다.
78년생 지나치게 자존심을 내세우면 재수 없는 일을 당하거나 구설에 휘말리게 됩니다.
90년생 새로운 인연이나 뭔가 기념할 만한 일이 생기게 됩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말 한마디로 상대방에게 상처를 준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55년생 자신의 비밀을 남에게 공개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67년생 상대방과 자신을 비교하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79년생 실수를 범할 수 있는 날이므로 신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91년생 이성과의 마음의 일치를 이루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움직일수록 자신의 운을 키우고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56년생 자신이 하는 일에 불만을 토로할 수 있습니다.
68년생 주위에 일어나는 일들이 전반적으로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80년생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상대방의 고민을 듣게 됩니다.
92년생 능력 있는 사람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정신적인 부담감이 일을 망칠 수 있습니다. 어깨의 힘을 조금 빼는 것이 좋습니다.
45년생 집안일이나 직장일 모두 만족할 만한 성과를 올리게 될 것입니다.
57년생 노력한 것을 인정받거나 근심 걱정이 사라질 것입니다.
69년생 소망하는 일이 잘 진척되지 않아 안타까움이 느껴집니다.
81년생 까닭 없이 누군가를 미워하게 되거나 싫어하는 사람과 마주할 수 있습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자신에게 들어오는 행운을 잡으려는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한 때입니다.
46년생 정신적인 스트레스는 해소되지만 약간의 물질적인 손실이 따를 수 있습니다.
58년생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일거리를 받게 되며 정열적으로 임하게 될 것입니다.
70년생 과감한 행동, 놀라운 용기로 상당한 소득을 올릴 수 있습니다.
82년생 재물을 얻을 기회를 안타깝게 놓쳐 애석해할 수 있습니다. 자신감 있게 행동하십시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집중하고 있는 일 외의 여유를 즐길만한 것을 만들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47년생 힘들이지 않고 일거리나 돈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59년생 실력을 발휘할 때입니다. 재물이 생기거나 성취감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71년생 부정한 행동을 하지 마십시오. 수습하기 어려운 고통이 따를 수 있습니다.
83년생 일을 추진하는데 있어 정신적인 고통이 따르지만 연인과 즐거운 데이트로 해소될 것입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 띠별운세 보기


양자리(3.21~4.19)
승진운·명예운·취직운이 당신으로부터 멀어진다. 취업하고 싶다면 당신에게서 도망가지 않도록 기회를 붙잡아라. 또한, 이성들로부터 인기를 얻기에 좋은 날이다.


황소자리(4.20~5.20)
목표를 명확하게 정하지 않는다면 갈 길을 찾지 못하고 방황하게 된다. 마음에 병이 생기면 몸에도 병이 생기게 되니 자신을 되찾아 정신력을 바로 잡고 자신을 다시 돌아보도록 해라.


쌍둥이자리(5.21~6.21)
이사 또는 이직을 하거나 원래 계획을 바꿨다면 반드시 그로 인해 피해를 보게 된다. 원래 하던 바를 행하라.


게자리(6.22~7.22)
만남의 자리가 즐겁게 시작하여 호감을 느낄수 있지만, 상대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로 인해 감정이 상할 수 있다. 한 번 더 생각한 뒤 말을 하고 상대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조심해라.


사자자리(7.23~8.22)
누군가 당신에게 다가온다. 그 사람은 자신밖에 모르는 아첨꾼이니 절대 그의 말을 듣지 마라.


처녀자리(8.23~9.23)
위에 어려운 상황에 놓인 사람이 있다면 도와주도록 해라. 인간미 넘치는 모습에서 그들은 당신에게 호감을 가지니 마음을 열어둔다면 더욱 신뢰를 얻을 것이다.


천칭자리(9.24~10.22)
경건하고 신실한 사람 혹은 귀인을 만날 것이다. 예지몽을 꾸거나 종교적인 체험을 하기 좋은 날이다. 오늘 기도를 하면 반드시 응답이 있다.


전갈자리(10.23~11.22)
이유 없이 실패만 하는 삶은 없다. 일의 성패는 조그마한 실수로 큰 영향을 받게 되니 되도록 실수하는 일이 없도록 조심해라.
차분한 마음으로 일하면 실수를 줄일 수 있다


사수자리(11.23~12.24)
이성과 친구들로부터 인기 운이 들어와 있다. 또한, 온갖 종류의 행운과 복이 따른다.


염소자리(12.25~1.19)
경직된 생활 태도는 불이익만을 초래하게 된다. 주변 사람의 말과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이해하는 포용력을 길러야만 정체된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다. 마음을 여는 만큼 기회는 다가오며 성공을 향한 길도 열린다.


물병자리(1.20~2.18)
사기를 당하거나 계약상에 오류가 생기기 쉽다. 오늘 무언가를 계약해야 한다면 신중해져라. 이성이나 많은 사람과 교류하고 어울리게 된다.


물고기자리(2.19~3.20)
쉴 틈 없이 돌아다니는 날이다. 바쁘게 움직여야만 하니 그 전에 준비를 잘 하여 물건을 빠뜨리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한다. 몸은 바쁘고 힘들겠지만 일이 하나씩 잘 해결될 것이다.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